역술인 "김준호♥김지민, 내년 안에 결혼하면 백년해로" (미우새)[전일야화]

역술인 "김준호♥김지민, 내년 안에 결혼하면 백년해로" (미우새)[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2022-06-27 06:35:0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의 궁합이 공개됐다.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가 역술인을 만나 김지민과 궁합을 알아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역술인은 김준호와 김지민의 궁합에 대해 "김준호 님 같은 경우에는 47세 이후에 결혼을 했을 때는 백년해로를 할 수 있는 그런 인연이다. 46세 이전으로 이별수가 들어오는데 이제서야 실제 결혼문이 열리고 배필운이 들어와 있다. 진실한 그런 인연이 될 수 있다고 하기 때문에"라며 밝혔다.



김종민은 "궁금한 게 서른아홉이면 아홉수가 들어서 준호 형을 만났나 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역술인은 "아홉수는 의미는 없다. 김지민 씨에게는 해당사항이 없다"라며 설명했다.

김준호는 "김지민 사주에 남자가 있냐. 집적대는 남자가 더 있냐"라며 물었고, 역술인은 "집적대도 이 분 자체가 커트를 잘한다. 이분은 내 사람이면 내 사람이고 아니면 아닌 거다. 굉장한 의리가 있다. 김지민 아니고 남자 이름 쓰면 군인일 수도 있다"라며 말했다.

역술인은 "말주변 자체가 좋기 때문에 논리만으로 반박할 수 없게 팩트만으로 사람을 때릴 수 있다. 말로 이길 생각은 죽을 때까지 내려놔라"라며 덧붙였고, 김준호는 "어떻게 아셨냐. 이기려고 해봤는데 못 이기더라"라며 깜짝 놀랐다.



특히 역술인은 "(김지민은) 결혼을 선택할 수 있는 형태의 사주다. 이분은 결혼을 안 하셔도 된다. 그래서 김지민 씨하고는 내년까지 두 분이 결혼이 안 됐을 경우에는 2024년에는 두 분의 배필 인연이 끊어진다. 올해와 내년인데 올해도 양력으로 6월이기 때문에 반절이 지났다"라며 당부했다.

김준호는 "18개월 밖에 안 남았다는 거냐. 사랑에 유통기한이 있냐. 김지민 같은 사주를 내 여자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 돈이냐. 명예냐"라며 질문했고, 역술인은 "본인 자체가 없어 보이는 게 좋다. 뭔가 부족해 보이고. 이분은 품는 게 있다. 안된 사람들을 돌봐주듯이"라며 귀띔했다.

김준호는 "프러포즈는 언제 해야 성공률이 좋냐"라며 궁금해했고, 역술인은 "서로 기운 좋을 때는 올해다. 올해가 좀 바쁘다 보니 결혼이 올해는 쉽지 않아 보인다. 재물 자리를 보고 있어서 놀려고 하지 않는다. 죽을 때까지도 내 주머니에 돈이 있어야 마음이 편한 사람이다"라며 못박았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