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미지의 '플랫폼 세상' 소개 "현실보다 즐거울 수 있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미지의 '플랫폼 세상' 소개 "현실보다 즐거울 수 있어"

엑스포츠뉴스 2022-06-27 08:33:5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미지의 공간 '♭form'(플랫폼) 소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7일 0시 6분 공식 SNS 채널에 '♭Form Instructional Video'(플랫폼 인스트럭셔널 비디오)를 기습 공개하고 새로운 움직임을 기대케 했다.

리더 건일은 이번 영상에서 영어 내레이션으로 '♭form'을 직접 설명했다. 건일은 "♭form은 음악을 향유하는 모두를 위해 존재합니다"라고 시작을 열며 가상의 공간을 안내했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음악과 '♭form'의 강렬한 매력을 예고하는 듯한 "경고: ♭form에 단 한 번만 접속한 사람은 없습니다. ♭form 세상이 현실보다 즐거울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form'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정식 데뷔 전후로 여러 요소에 녹인 바 있는 특별한 공간 개념이자 세계관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탄생과 음악적 행보에 기반이 되는 이 개념은 미지의 공간이지만 그룹의 성장과 더불어 확장, 실현, 변화를 거듭할 계획이다.


특히 '♭form' 소개 영상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컴백과 본격적인 움직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돼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DAY6(데이식스) 이후 약 6년 3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인 6인조 밴드로 미국 버클리 음대 출신의 드러머이자 리더인 건일,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으로 구성됐다. 2021년 12월 6일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를 발매했고, 동명 타이틀곡이 미국 빌보드 2021년 12월 18일 자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2위로 진입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풍부한 자체 콘텐츠를 선사하고 보다 많은 팬심을 사로잡고 있다. '세상에 재미있는 건 다 해보자'는 취지의 자체 예능 'Rock The World'(락 더 월드)와 소소하고 평온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형식의 콘텐츠 'Xdinary Days'(엑스디너리 데이즈)가 국내 및 해외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