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리워드 마케팅 기능 강화…광고 성과 '쑥쑥’

카페24, 리워드 마케팅 기능 강화…광고 성과 '쑥쑥’

이데일리 2022-06-27 08:34:2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042000)(대표 이재석)는 자사 고객사에 온라인 사업자가 간편한 절차만으로 리워드 마케팅을 진행해 한층 손쉽게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하는 ‘리워드 링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워드 링크 서비스는 온라인 사업자가 클릭 몇 번만으로 ‘리워드(고객보상)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리워드 마케팅은 소비자에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참여도를 높이는 광고 형식이다.

사업자는 행사 이름, 기간, 인원, 혜택, 방식(무작위, 선착순)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고, 이를 카카오톡이나 SNS 등 다양한 마케팅 경로에 편리하게 알릴 수 있다. 이벤트 링크를 통해 고객이 유입되면 사업자는 미리 설정한 할인 쿠폰, 적립금 등 여러 혜택을 고객별로 자동 제공할 수 있다.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는 온라인 사업자는 누구나 카페24 스토어에서 해당 앱(개발사 채티스)을 내려받아 손쉽게 리워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김재은 카페24 플랫폼사업본부 그룹장은 “리워드 마케팅은 원하는 소비자 반응을 유도하고자 하는 사업자와 혜택을 원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윈윈’인 효율적인 광고 형식이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사업자가 매출을 늘릴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연결해 플랫폼을 꾸준히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