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올원뱅크’앱 리뉴얼…증권·보험·카드 서비스 '올인원'

NH농협은행, ‘NH올원뱅크’앱 리뉴얼…증권·보험·카드 서비스 '올인원'

직썰 2022-06-27 10:36:59 신고

3줄요약
 'NH올원뱅크' 새로 오픈.
'NH올원뱅크' 새로 오픈.[NH농협은행]

[직썰 / 채혜정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의 간편하고 빠른 금융생활을 위해 NH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 'NH올원뱅크'를 새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증권·보험·카드 등 금융 계열사의 핵심 서비스들을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고객이 이용하는 생활금융 서비스를 확대했다. 해외에서 카드 없이 이용하는 모바일 간편결제 '해외QR결제' 서비스를 추가 했고, 농협의 멤버십포인트인 NH포인트를 통한 예적금 상품도 가입할 수 있다.

마이데이터와의 연계도 강화해 NH올원뱅크 이용고객은 소비내역과 자산현황 등을 담은 '나만의 맞춤 메시지'를 제공받아 자산관리가 더욱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메인화면도 고객이 원하는 메뉴로 쉽고 빠르게 접근 가능하도록 전면 개편했다. 메인 화면 '카테고리별 퀵메뉴',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 '계좌잔액 숨기기' 등의 기능과 더불어 하반기 이후 주식 매수·매도, 소액 금 투자서비스 등의 뱅킹&생활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된 NH올원뱅크에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카드, 증권, 보험 등 금융계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금융과 생활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NH농협금융의 대표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