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효X도영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설렘 자극 메인 포스터

한지효X도영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설렘 자극 메인 포스터

조이뉴스24 2022-06-28 10:33:42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28일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측은 설렘 비주얼로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 이목을 끌었다.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7월 14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나란히 선 서희수(한지효)와 정시호(도영), 그리고 작사 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깜짝 놀란 표정의 희수와 환하게 웃고 있는 시호의 모습은 서로 대비를 이루며 이들이 펼칠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희수의 작사 노트 속에는 희수의 동아리 선배 김강욱(손현우)과 도서관에서 만난 연하남 박준영(김지훈), 작사작곡 동아리의 보컬 김도빈(방재민)이 각각 '구구남친', '구남친', '다음은 너?'라는 문구와 함께 담겨 있어 노트와 함께 반복될 희수의 한 달짜리 연애가 어떻게 펼쳐질지, 다음 연애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포스터는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낸 배우들의 모습과 함께 트렌디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통통 튀는 감각과 이야기로 찾아올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베일을 하나씩 벗을 때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티빙 콘텐츠사업1팀 양시권 팀장은 첫 공개에 앞서 "티빙 오리지널로 새롭게 선보이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가 가득한 판타지 로맨스물'이라며, '설렘과 호기심을 자극할 성장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지효, 도영, 권아름, 방재민, 손현우, 김지훈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14일(목) 오직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