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300억 사업가‧Y대 법학과 출신…'나는솔로' 9기, 화려한 스펙 공개

매출 300억 사업가‧Y대 법학과 출신…'나는솔로' 9기, 화려한 스펙 공개

아이뉴스24 2022-06-28 14:32:58 신고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나는 솔로' 9기 솔로남 라인업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9일 방송하는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에서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의 면면이 공개된다.

이날 '솔로나라 9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은 지금까지의 솔로남들에게는 없던 자유분방한 행동 패턴으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놀라게 만든다. 특히 한 솔로남은 자신의 이름표를 확인한 여유롭게 숙소 근처를 돌아보며 산책하는가 하면, 근처에 있는 남규홍 PD에게 "촌장님,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공손하게 인사를 올린다. 이이경은 "이런 적 처음"이라고 경악하고 데프콘 역시 "나 소름 돋았어"라며 감탄한다.

'나는 솔로' 예고편 이미지. [사진=ENA PLAY, SBS PLUS ]

또 다른 솔로남도 화려한 스펙으로 시선을 모은다. 그는 '프로OO 선수'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바지에 꽉 찬 탄탄한 허벅지를 은근히 과시한다. 여기에 Y대 법학과 출신이라는 특급 스펙을 공개한 솔로남도 등장하는데 그는 "이 정도면 여자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데?"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그러게요, 왜 아직도 결혼을 못했을까요?"라고 깊은 한숨을 내쉬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매출 300억' 사업가도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일단 타고온 차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 이 솔로남은 "열심히 많이 찾아다녔는데 제가 문제가 많나 보다. 눈도 바닥에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 아직도 (여자친구가) 없다"고 털어놓는다. 나아가 그는 이번 '솔로나라 9번지' 입성을 위해 단 2주간에 체중을 무려 10kg이나 감량했다고 알려 솔로탈출을 향한 무서운 의지를 실감케 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