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CRAVITY), ‘비티 파크’ 퀴즈왕 대회 1편 공개…막상막하 퀴즈대결

크래비티(CRAVITY), ‘비티 파크’ 퀴즈왕 대회 1편 공개…막상막하 퀴즈대결

진실타임스 2022-06-28 16:35:30 신고

3줄요약
그룹 크래비티(CRAVIT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크래비티(CRAVIT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퀴즈대결로 예능감을 대방출 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이하 '비티 파크')의 시즌5 에피소드 '퀴즈왕 대회 1편'을 공개했다.

 이 날, 크래비티는 MC 원진의 진행 아래 퀴즈대결을 펼쳤다. 멤버들은 퀴즈에 앞서 팀명을 정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쏟아 냈다. 초딩미 넘치는 팀명 후보들 가운데 결국 '함원진 평발 사랑해'의 줄임말인 '함평사', '서우빈 어두운 엉덩이'의 줄임말인 '서어엉'이 팀 이름으로 결정됐다. 

 첫 번째 라운드는 이미지 퀴즈였다. 태영은 주판 사진이 나오자 뜬금 없이 "점자"라고 외쳐 모두를 황당 하게 했다. 곧바로 형준은 스테이플러 사진을 보고 자신 있게 "스케치"라고 외쳤고, 겨우 발언 기회를 얻은 세림은 탬버린 사진을 보자 마자 "테스터네츠"라고 외쳐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서어엉' 팀이 앞서는 가운데 2라운드가 시작됐다. 멤버들은 퀴즈의 정답을 MC 원진의 권한대로 판정하자 원성을 토하면서도, 원진의 기준에 맞추기 위해 열성을 다했다. 1점을 두고 티격태격 하던 2라운드 게임은 '함평사' 팀의 승리로 동점이 됐다.

 크래비티의 어린 시절도 깜짝 공개됐다. 마지막 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멤버들의 어릴 적 사진이 한 장씩 등장했다. 사진 속 크래비티 멤버들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모태 비주얼을 자랑 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기 성민의 치명적인 귀여움에 멤버들은 아빠 미소를 지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다음으로 '비티 파크를 말해줘' 퀴즈가 이어졌다. 그동안 공개 됐던 '비티 파크' VCR을 보고 문제의 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정모는 연속으로 정답을 외치며 '비티 파크' 애청자 임을 인증했다. 이후 고난도 영어 문제를 만난 크래비티는 오리무중에 빠지며 더욱 흥미진진한 퀴즈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최근 시카고 로즈몬트 씨어터(Rosemont Theatre)에서 개최된 '케이콘 2022. 프리미어(KCON 2022. Premiere)'를 통해 데뷔 첫 해외 케이콘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성장세를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FOX5 채널의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도 세 번째 출연 하며 남다른 글로벌 행보를 이어 가고 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크래비티(CRAVIT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