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학폭 제보자 고소→추가 의혹 등장…소속사 "사실무근"[종합]

남주혁, 학폭 제보자 고소→추가 의혹 등장…소속사 "사실무근"[종합]

이데일리 2022-06-29 06:34:51 신고

3줄요약
남주혁(사진=tvN)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남주혁이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제보자를 고소했지만, 추가 의혹이 제기됐다. 소속사는 여전히 이를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지난 28일 스포츠경챵은 남주혁과 수일고등학교를 함께 다녔다고 주장한 A씨를 만났다며 그의 말을 빌려 남주혁이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보도했다. A씨는 이 매체를 통해 학창 시절 남주혁에게 폭력·폭언을 당했고 집단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A씨는 이같은 입장을 전한 이유를 남주혁의 법적 대응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남주혁은 지난 20일 한차례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더데이즈는 남주혁이 학창 시절 욕설과 폭행을 매일 같이 일삼은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한 제보자의 말을 보도했고 남주혁의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다.

특히 “배우에게 관련 사실을 확인한 결과, 해당 내용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면서 24일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매체와 제보자를 상대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으로 형사고소장을 제출하기도 했다.

이후 또 한번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A씨는 매체를 통해 “남주혁이 학폭을 부인하고 친구(B씨)를 고소했다는 기사도 봤다. 과거의 아픔을 생각하는 것이 괴롭고 현재 멀쩡히 사회생활을 하고 있지만, 친구가 고소를 당하는 것을 보고 나서게 됐다”고 설명했다.

A씨의 이같은 주장에 대해 남주혁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사실무근”이라고 즉각 부인을 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