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조유나 일가족' 승용차 인양…경찰, 탑승자 3명 확인

실종 '조유나 일가족' 승용차 인양…경찰, 탑승자 3명 확인

데일리안 2022-06-29 14:35:00 신고

3줄요약

경찰, 지문 대조와 유류품 분석 통해 신원 확인 예정

29일 오전 전남 완도군 신지면 송곡선착장 인근 방파제에서 경찰이 바닷속에 잠겨있는 조유나 양 가족의 차량을 인양하고 있다. ⓒ연합뉴스29일 오전 전남 완도군 신지면 송곡선착장 인근 방파제에서 경찰이 바닷속에 잠겨있는 조유나 양 가족의 차량을 인양하고 있다. ⓒ연합뉴스

완도에서 실종된 초등학생 조유나(10) 양 가족이 탔던 차량을 해상에서 인양한 경찰이 내부에서 탑승자 3명을 확인했다.

29일 광주경찰청과 완도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경찰은 이날 낮 12시 20분쯤 인양을 마친 승용차 내부를 수색해 탑승자 3명을 확인했다.

경찰은 이들이 조 양과 그 부모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지문 대조와 유류품 분석 등을 통해 이들의 신원을 확인할 예정이다. 현재 이들은 광주지역의 영안실로 옮겨졌다.

조 양 가족의 차량이 발견된 곳은 전남 완도군 신지도 송곡항 인근 방파제에서 약 80m 떨어진 물속이다. 차량 트렁크는 열려 있었고, 경찰은 트렁크에서 여행용 가방 등을 건져 올렸다. 경찰은 차량이 떠내려가다가 가두리 양식장에 걸린 것으로 보고 있다.

앞서 조 양의 학교 측은 체험학습 기간이 끝난 지난 16일 이후에도 아이가 등교하지 않고 부모와도 연락이 닿지 않자 22일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다.

조 양 가족은 그동안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조 양의 집에 카드 대금 독촉장 등이 쌓여있고, 월세를 내지 못했다는 주변 진술을 확보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