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자사앱 ‘BMW 밴티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BMW, 자사앱 ‘BMW 밴티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더드라이브 2022-06-29 16:36:23 신고



BMW코리아BMW만의라이프스타일플랫폼인‘BMW밴티지리뉴얼하여선보이고리뉴얼기념이벤트를진행한다.

자동차업계최초의라이프스타일플랫폼인BMW밴티지는‘BMW코인생태계를통해모빌리티와여행,문화·오프라인라이프스타일전반에걸친통합서비스를제공하는모바일앱이다.

차량제품군별특화서비스를통해혜택도한층강화했다.고객의지난10신차구매이력에따라4개의등급부여해BMW밴티지제휴브랜드등급별할인회원전용특별혜택,조이몰적립, BMW서비스센터에서사용가능한등급별바우처멤버십등급에따라주어지는차별화된혜택에더불어보유모델에따라추가적으로카드를부여한다.추후플래그십모델라인업인BMW럭셔리클래스,고성능브랜드인BMW M,순수전기브랜드인BMW i고객군에따른특화서비스를함께제공해고객은개인의취향과라이프스타일에맞는세분화된혜택을제공할방침이다.

한편, BMW코리아는BMW밴티지리뉴얼을기념해오는724일까지다양한이벤트를진행한다.먼저BMW밴티지멤버십카드인증샷을개인인스타그램에올리면추첨을통해BMW코인을지급하며,신규가입자대상으로하는설치가입이벤트를진행한다.

BMW밴티지전용쇼핑몰인조이몰에서는리뉴얼기념이벤트기간상품구매BMW코인추가적립이벤트를실시하며콜라보레이션제품인디프로젝트차량용방향제판매를비롯한특별기획전을진행한다.

이외에도괌정부관광청과함께여행권이벤트도진행된다.해당행사는최근증가하고있는여행수요에발맞춰안전하고아름다운휴양지로알려진괌으로의여행을제안하기위해괌정부관광청과함께기획한이벤트로BMW밴티지골드블랙고객을대상으로하며추첨을통해34여행권이제공될예정이다.

BMW밴티지앱은스마트폰의안드로이드플레이스토어또는애플앱스토어에서무료로내려받을있으며,이벤트에대한보다자세한내용은BMW밴티지또는BMW커뮤니케이션센터통해확인가능하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