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2022 A/S 최고반장’ 성료

타타대우,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2022 A/S 최고반장’ 성료

더드라이브 2022-06-30 08:32:51 신고



타타대우상용차가 전국을 순회하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캠페인인 ‘A/S최고반장’을 강원 지역에서 최초로 실시,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실시하는 ‘A/S최고반장’ 캠페인은 전국을 순회하며,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해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안하게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이다.특히,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과 직접 현장에서 소통할 수 있어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한 진단 서비스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강원도 원주시에서 진행된 이번 강원지역 ‘A/S최고반장’ 캠페인은 약100여명이 넘는 고객을 초청하여,▲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 등의 다양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

또한 타타대우상용차는 지난해 연간 총3회 실시했던 ‘A/S최고반장’ 캠페인이 자사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는 점에서 올해에는 연간 총5회로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이번 강원 지역을 시작으로 수도권을 포함한 영남과 충호남 등 전국 규모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여러 대외적인 이슈로 침체된 상용차 시장 속에서도 생계를 위해 묵묵히 운전대를 잡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는 캠페인을 보다 확대 실시할 예정인 만큼,더욱 많은 고객들이 현장을 방문해 타타대우상용차가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더드라이브 / 윤지현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