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헤어브랜드 '윤다' 뮤즈 발탁

강지영, 헤어브랜드 '윤다' 뮤즈 발탁

pickcon 2022-06-30 16:35:50 신고

3줄요약
사진 : 윤다 제공

가수 겸 배우 강지영이 샴푸 브랜드 ‘윤다 프로덕트’의 뮤즈가 되었다.

십수 년간 한국 최고의 셀럽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책임진 유명 헤어 디렉터 유다가 만든 샴푸 브랜드 ‘윤다’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과 고급화 전략으로 국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윤다의 7번째 생일을 맞아, 평소 윤다 제품을 직접 구입해 오랜 기간 사용 중이었던 강지영과 윤다와의 스페셜 콜라보로 제품의 진정성과 강지영의 숨겨진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컨텐츠를 제작해 공개한다.

‘누구도 당신의 아름다움을 빼앗을 수는 없다’라는 철학으로 브랜드와 상품에 근거 있는 자신감을 표현하는 ‘윤다’는 프로젝트를 통해 강지영의 자유로운 감성과 추억, 기억으로 만드는 꿈의 여행을 그려냈다.

강지영은 “평소 좋아하는 제품에 대한 마음을 제가 표현할 수 있는 음악과 비주얼 작업을 통해 보여줄 수 있어 행복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볼륨 모이스쳐 샴푸는 트렌디하면서 감성적인 자연을 느끼게 하는 마법 같은 제품이다”라며 브랜드와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한편,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해 ‘Rock U’, ‘Honey’, ‘미스터’, ‘STEP’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 한류 열풍의 주역으로 활약한 강지영은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14년 일본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으로 2016년 모델프레스의 독자가 뽑은 베스트 아티스트 어워드에서 넥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 2018년에 열린 제10회 오키나와 국제 영화제에서 영화 ‘레온’으로 오키나 관객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