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컴백’ 우주소녀, 오픈 채팅창 열었다…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 스포일러 ‘눈길’

‘7월 5일 컴백’ 우주소녀, 오픈 채팅창 열었다…스페셜 싱글 앨범 ‘시퀀스’ 스포일러 ‘눈길’

진실타임스 2022-06-30 20:34:12 신고

3줄요약
우주소녀 Sequence(시퀀스) 단체 포스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우주소녀 Sequence(시퀀스) 단체 포스터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우주소녀(WJSN)가 오픈 채팅창에서 새 앨범을 스포했다.

 우주소녀는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UZZU TALK'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우주소녀 멤버들이 오픈 채팅창에서 메시지를 주고 받는 형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우주소녀는 오는 7월 5일 발매를 앞둔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시퀀스)'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부끄', '뿌잉뿌잉', '흑장미', '구슬아이스크림' 등 각자 개성이 담긴 닉네임으로 정체를 숨긴 우주소녀는 신보에 대한 거침 없는 스포일러를 시작해 흥미를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몽환 인어 비주얼을 선보인 바 있는 우주소녀는 각자 어떤 인어를 맡고 있는지 소개했다. 우아 하고 섹시한 인어부터 물 공포증 있는 인어, 아기인어 등 장난기 어린 멤버들의 대답이 웃음을 안겼다.

 힙 서머 버전 콘셉트 포토 촬영현장에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멤버들은 "의상 때문에 밥을 못 먹었다", "연정이가 모자 쓴 게 에피소드다. 그 날 '길은지' 됐다. 핫걸 길연정"이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연정은 타이틀곡 'Last Sequence(라스트 시퀀스)'에 대해 "캘리포니아 해변에 있는 옷가게에서 나올 것 같은 노래다"라고 덧붙였다.

 계속 해서 'Last Sequence'를 향기로 스포일러 했다. 멤버들은 파인애플, 오렌지, 자몽 등 상큼한 향기와 시원한 향 등 다양한 의견을 냈다. 은서는 "'Last Sequence'는 사우나 얼음방이다"라며, "열불이 나다가도 이 곡을 들으면 시원 하고 기분 좋아진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들은 음성 파일로 'Last Sequence'의 짧은 한 음절을 공개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 시켰다.

 마지막으로 우주소녀는 우정(팬덤명)을 향해 "우리 열심히 준비 했는데 마음에 들길 바란다. 안무도 기가 막힌다. 우정 우리가 간다 기다려 사랑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Sequence'는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대체 불가한 퍼포먼스로 최종우승을 차지한 우주소녀가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Last Sequence'는 우주소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열정을 그대로 이어 받는 팝 스타일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섬세 하고 시원한 보컬을 통해 올 여름 가요계를 제대로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우주소녀의 스페셜 싱글 앨범 'Sequence'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주소녀 톡 썸네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우주소녀 톡 썸네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