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네이버 나우 단독 라이브쇼 ‘여름밤의 프로미스나인’ 오픈…4일 첫 방송

프로미스나인, 네이버 나우 단독 라이브쇼 ‘여름밤의 프로미스나인’ 오픈…4일 첫 방송

아이돌 차트 2022-07-01 13:35:34 신고

3줄요약

프로미스나인, 네이버 NOW. 단독 라이브쇼 호스트 출격…뜨겁고 눈부신 여름밤 예고



220701_프로미스나인.jpg
사진=네이버 나우(NOW.)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네이버 나우 단독 라이브쇼로 팬들과 만난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네이버 나우(NOW.) 단독 라이브쇼 ‘여름밤의 프로미스나인’을 오픈하고 호스트로 활약한다.


‘여름밤의 프로미스나인’은 프로미스나인과 함께 여름밤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라이브쇼로, 매주 월요일 밤 찾아온다. 단독 라이브쇼 호스트를 맡은 프로미스나인은 무대 위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6월 27일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로 활동 중이다. ‘Stay This Way’는 무더위와 월요병을 단번에 날릴 시원한 ‘서머 송’으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미니 5집은 발매 3일 만에 음반 판매량 10만 7천여 장을 기록, 전작인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초동 판매량(10만 4천여 장)을 뛰어넘었다. 이로써 프로미스나인은 신보로 일찌감치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역대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늘(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Stay This Way’ 무대를 펼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