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한달 에이티즈로 채운다…새 앨범 프로모션 맵 공개

7월 한달 에이티즈로 채운다…새 앨범 프로모션 맵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07-04 08:33:3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4일 에이티즈 공식 SNS에는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프로모션 맵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에이티즈는 오는 5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퍼포먼스 프리뷰,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7월 한달 내내 다양한 컴백 콘텐츠로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매 컴백마다 파격적인 분량으로 사전 공개하는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들의 프로모션 맵 전매특허인 물음표 기호가 이번에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28일에는 '만남, 약속'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 '랑데부(The Rendezvous)'만이 적혀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해 팬들 사이 각종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일부터 연속 공개된 에이티즈의 컴백 포스터는 여러가지 금기사항 등의 조합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프로모션 맵 또한 붉은 실로 이어진 사건 브리핑 보드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올해 1월부터 약 5개월간 서울, 미국, 유럽을 돌며 아레나급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중심에 선 에이티즈가 이번엔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