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이어 7월에도 대작 모바일 게임 몰려온다!

6월에 이어 7월에도 대작 모바일 게임 몰려온다!

게임와이 2022-07-04 20:31:14 신고

6월 디아블로 이모탈, 우마무스메, 미르M, 천애명월도M, 헌터W등 많은 대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됐다.

이들은 대부분 구글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으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6월에 이어 7월에도 대형 모바일 게임들이 연이어 출시된다. 아울러 넥슨에게 모바일게임 최초 양대 마켓 매출 1위의 영광을 안아준 모바일 RPG HIT의 후속작 'HIT2'도 30일 예약에 들어간 만큼 7월 출시 가능성이 있다.

7월 출시가 확정된 타이틀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 브라운더스트 퍼즐 등이다. 

넷마블의 올해 최대 기대작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오는 28일 국내에 모바일과 PC 플레이로 정식 출시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이용자들이 아바타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들로 변신, 모험을 펼치는 오픈월드 MMORPG다. 이 게임은 고정된 클래스를 육성하는 것이 아닌,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킬을 가진 무기를 모두 사용하고, 영웅카드를 이용해 각양각색의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변신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6일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레볼루션 타이틀이 붙는 넷마블의 네번째 작품으로 세븐나이츠1, 2를 서비스하며 축적한 개발역량과 경험을 바탕으로 전작의 강점은 계승, 발전시키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넣으며 한단계 진화시킨 세븐나이츠 IP의 완성형”이라며 “2022년을 플랫폼 및 자체IP 확장의 해로 삼은 넷마블에게 있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더욱더 의미 있는 게임이고, 원작 그 이상의 재미와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7월 출시 예정인 컴투스의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4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IP를 계승한 타이틀로, 350여 종의 소환수를 모으는 ‘수집형’ 시스템과 조합을 통한 ‘전략성’이 더해진 ‘하이브리드 MMORPG’다.

‘크로니클’은 턴제 방식인 ‘서머너즈 워’의 소환수 스킬 효과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MMORPG에 맞게 재설계해, 필요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전략적 재미를 더했으며,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세 명의 소환사가 등장하며 350여 종의 다양한 소환수들과 무한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공략형 던전과 유저간 실시간 전투(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 등 MMOPRG 장르적 재미를 끌어올린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서머너즈 워’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크로니클을 하반기 중 유저가 플레이 성과를 직접 소유하는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11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네오위즈의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은 ‘브라운더스트’ IP에 3매치 퍼즐을 접목한 수집형 RPG이다.

3매치 퍼즐의 간단한 조작과 다양한 영웅 조합 요소가 결합된 것이 특징으로, 영웅들의 스킬과 고유 특성에 따라 이용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퍼즐을 풀어나갈 수 있다. 특히, 포탑이나 장애물, 폭탄, 회복 블록 등 다양한 요소가 추가되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4일 공개된 5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각 영웅들의 스킬 사용부터 조력자 소환 등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광기의 서커스 섬, 도전의 탑, 길드 레이드, 비행섬 탐험 등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게임펍의 애니메이션 원작인 모바일 게임 '페어리테일: 위대한 여정'이 7일 출시된다.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은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모바일 전략 RPG로 원작의 시나리오를 따라 진행되는 스토리와 고단샤가 직접 참여하여 구현한 애니메이션 속 주요 캐릭터들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인 나츠와 루시 등 다양한 마도사들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효과도 디테일하게 재현한 점이 특징으로, 인기 캐릭터들을 수집하며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최강결정전, 마법대결 등 PVP 콘텐츠와 페어리 숙소, 오라시온세이스, 임무파견, 마도시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