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나인우, 로맨스 위기 봉착?…불안한 표정 '눈길' (징크스의 연인)

서현♥나인우, 로맨스 위기 봉착?…불안한 표정 '눈길' (징크스의 연인)

엑스포츠뉴스 2022-07-05 08:32:2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징크스의 연인’의 서현과 나인우 사이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7회에서는 슬비(서현 분)와 수광(나인우)의 다변하는 감정선이 그려지며 극의 분위기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앞서 수광은 슬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고 진심이 담긴 진한 고백을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이에 슬비와 수광의 본격 로맨스가 시작되며 주위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5일 공개된 사진 속 슬비와 수광 사이에는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며 둘 사이의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수광을 바라보는 슬비의 눈빛에는 불안함이 가득하며, 수광 또한 심각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 있다. 애처로운 수광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든다.



이처럼 두 사람의 운명 같던 로맨스가 빛을 발하기도 전에 위기에 봉착하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붙들고 있다. 또한 서현과 나인우의 물오른 로맨스 연기가 더해져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징크스의 연인’ 제작진은 “7회에서는 슬비와 수광이 운명을 뛰어넘는 로맨스를 본격 시작했지만, 무르익기도 전에 위기를 맞는다. 이후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징크스의 연인’은 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