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덕분에 이름 알려"…박군, '도장깨기' 고정 합류

"장윤정 덕분에 이름 알려"…박군, '도장깨기' 고정 합류

엑스포츠뉴스 2022-07-07 08:35:5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박군이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합류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7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도경완이 ‘부산’을 찾아가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도장깨기’ 7회부터 ‘트로트 특전사’ 박군이 고정으로 합류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지난 방송에서 박군은 장윤정과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하며 스페셜 수제자로 등판해 열정 가득한 모범 수강생 면모와, 폭풍 리액션으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특히 박군은 활기차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바. ‘도장깨기’의 ‘온리원 수제자’로서 밝은 기운을 전파하는 것은 물론, 장윤정, 도경완과 꿀 케미를 뿜어내며 최강의 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박군은 고정 합류 첫 녹화부터 도경완과 마치 쌍둥이 형제 같은 복붙 리액션을 뽐내 폭소를 유발한다.

또 박군이 장윤정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출연한 지원자는 자신의 곡이 야구 응원가로 선정될 정도로 알려졌지만, 정작 가수인 자신은 무명이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를 들은 박군은 “저도 처음엔 그랬다. 노래는 알려졌는데 박군인지 모르더라”라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 이어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면서 장윤정 선생님께서 많이 챙겨주셔서 ‘박군이다’라는 걸 알리게 됐다”며 무명에서 유명 가수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준 장윤정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7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LG헬로비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