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로즈마일, 디지털 싱글 ‘호감’(Crush On You)으로 컴백

감성 보컬 로즈마일, 디지털 싱글 ‘호감’(Crush On You)으로 컴백

엑스포츠뉴스 2022-07-08 06:34:2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싱글 ‘뭐였더라’를 시작으로 인디계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로즈마일이 2022년 7월 9일 토요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호감 (Crush On You)'을 발매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첫 번째 타이틀 트랙 '호감 (Crush On You)'은 R&B느낌의 일렉트릭 기타가 반복적인 테마를 만들어 곡을 이끌어 가고 있는 Pop R&B 장르의 곡이다.

이 노래는 누가 봐도 호감인 남자에게 반하게 된 여자의 이야기로, 경쟁자가 많을 수밖에 없는 그 ‘호감남’을  나만의 '호감'으로 만들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은 위트 있고 사랑스러운 곡이다.

두번째 타이틀 트랙 '홀가분해'는 시티팝 장르의 곡으로, 한여름에 부는 시원한 바람의 냄새가 물씬 느껴지는 곡이다. 레트로 스타일의 Ep와 Synth, Drum Beat가 청량감 있는 사운드를 전한다.

이 곡은 갑작스럽고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게 된 순간, 아프고 고통스럽지만 시간이 지나며 점점 홀가분함을 느끼는 그 감정선을 따라가며 만든 노래다.

싱어송라이터 로즈마일의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박효신 '야생화', 'Li-La', 성시경 '널 잊는 기적은 없었다'의 작사가 '김지향이 참여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캐럴 '크리스마스니까', '겨울고백'과 아이유 '있잖아', 프로미스나인 'FUN'등 을 만든 그룹 포이트리의 멤버이자 레터뮤직 대표 프로듀서 '서정진(MELODESIGN) ' 작곡가도 참여했다. 여기에 한국 힙합씬에서 언제나 최고의 비트를 선사하는 '킵루츠' PD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로즈마일은 7월 9일 여성 뮤지션들과 함께 하는 한강 버스킹 공연을 시작으로 2022년 이번 여름 여러 공연을 통해 팬들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레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