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또’ 이찬원, ‘선미의 쇼!터뷰’ 출격…찬또에게 물어봐

‘팔색또’ 이찬원, ‘선미의 쇼!터뷰’ 출격…찬또에게 물어봐

엑스포츠뉴스 2022-07-09 07:32:1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노래와 예능에 요리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 활약 중인 '팔색또' 이찬원이 SBS의 새 웹예능 '선미의 쇼!터뷰'에 게스트로 출격한다.

7월 8일 이찬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단독] 만능 찬또, SBS <선미의 쇼!터뷰> 출격"이라는 소식과 함께 "찬또에게 평소에 궁금했던 점들을 7월 10일(일) 저녁 8시까지 댓글로 남겨주세요"라는 안내가 게재되었다.

오는 14일 1화가 시작되는 '선미의 쇼!터뷰'는 '양세형의 숏터뷰', '제시의 쇼!터뷰'를 잇는 SBS의 새 오리지널 인터뷰 쇼다.

'양세형의 숏터뷰'가 기발한 아이디어와 양세형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중무장한 ‘꽁트쇼’였고, '제시의 쇼!터뷰'가 제시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을 관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였다면 '선미의 쇼!터뷰'는 선미의 진솔함과 차분함, 그리고 4차원 매력을 통해 게스트들의 깊은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딥 토크쇼’가 될 예정이다.

아이돌 출신의 솔로 댄스가수 선미와 크게 접점이 없어 보이는 '쇼!터뷰' 게스트 이찬원. 하지만, 그는 과거, TV조선 '뽕숭아학당' 및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선미와 함께 프로그램을 한 적이 있다. 더구나 당시 이찬원은 '원더걸스' 멤버였던 선미에게 팬심을 밝히며 친근감을 표현한 적이 있어 이번 출격에서도 편안하고 진솔한 인터뷰가 기대된다.  

이에, 웹예능 토크쇼를 통해 게스트로 출격할 이찬원의 활약과 그에게 쏟아질 각종 질문은 호기심을 자극하며 본방사수를 다짐케 한다.

한편, SBS의 웹예능 '선미의 쇼!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