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TOP3 인기 게임, 넥슨 '던파모바일'을 시작하려면? 이번 여름이 최적의 타이밍

흥행 TOP3 인기 게임, 넥슨 '던파모바일'을 시작하려면? 이번 여름이 최적의 타이밍

게임포커스 2022-07-10 02:30:00 신고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이 지난 6월 30일 신규 클래스 '귀검사(여)'를 공개하고 여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던파 출시 후 진행하는 첫 여름 대규모 이벤트의 핵심은 쾌속 성장이다. 빠른 레벨업을 도와줄 '레벨 점핑권'과 각종 장비와 성장 재료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손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작 난이도도 쉽고 강한 귀검사(여)의 등장

 



지난 30일 던파모바일에 업데이트 된 귀검사(여)는 빠른 공격 속도와 스타일리쉬하고 강력한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빠른 공격을 자랑하는 캐릭터들 중에서는 전체적으로 난이도들도 쉬움에서 보통으로 초보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던파모바일 딜러들의 가장 큰 고민은 속성 부여인데 '다크 템플러'는 자체적으로 암공격 속성을 갖고 있으며, '소드 마스터'는 스킬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속성을 쉽게 부여할 수 있다. 베가본드의 경우 에픽 광검 '헬로 헬라'의 화공격속성 또는 유니크 광검인 '흑광검 카이너스'를 진화시켜 '진: 흑광검 카이너스'가 보유한 암공격속성으로 속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다만, 대검을 쓰는 '데몬 슬레이어'는 자체 공격속성도 없고 무기도 공격속성을 갖고 있지 않아 속성 부여에 대한 부담은 크지만 그래도 던파모바일 내에서는 값 비싼 카드 마법 부여를 통한 속성 부여 외에도 에픽 악세서리나 방어구 세트, 물약 등으로 어느 정도 이를 보완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 2~3일이면 최고 레벨 달성

 



던파모바일은 30일 신규 클래스 공개 및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초고속 성장 이벤트 '아라드 하이웨이'를 공개했다.

 

아라드 하이웨이는 계정 당 하나의 신규 캐릭터를 지정하고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레벨이 상승하고 해당 구간의 퀘스트가 깨지는 레벨 점핑권과 1레벨 상승권을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모든 피로도를 다 썼다는 가정 하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17까지 도달할 수 있으므로(귀검사(여)의 경우 여기에 추가 경험치 보너스가 있어 레벨 업 속도가 더 빠르다) 첫날 하이웨이 23레벨 점핑권의 수령이 가능하다.

 

이 상태로 2일차에는 23에서 시작해 28레벨의 33레벨 점핑권을 받아 바로 33레벨이 되는 등 게임 극초반 성장 구간을 초고속으로 스킵할 수 있다.

 

특히 37레벨에서 수령하는 1레벨 상승권 4개는 받자마자 사용하지 않고 43까지 키우고 사용하면 이후 받게 되는 레벨 상승권까지 더해 바로 최고 레벨인 55까지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던파모바일은 여기에 멈추지 않고 최고 레벨이 된 후 사용할 수 있는 장비까지 지원하고 있다.

 

아라드 하이웨이에 참여한 캐릭터가 50레벨을 달성하면 에픽 무기 선택 상자(LV50)과 12강화권을 제공하는 것.

 

이 때문에 실제로 (여)귀검사 생성하고 4일 정도만 제대로 육성하면 로터스 1~2 페이즈까지는 갈 수 있는 스펙을 맞출 수 있었다.

 

이 외에도 아라드 하이웨이의 미션 클리어와 목표 항마력을 달성해도 '로터스의 정수', '촉매제' 등 캐릭터 성장에 큰 도움이 되는 물품들을 지속적으로 받을 수 있다. 심지어 강해지기의 마지막 단계인 항마력 15,000 미션을 깨면 에픽 방어구 선택 상자(50Lv)와 10만 테라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이벤트가 끝나는 8월 초까지는 하이웨이 캐릭터 육성에 집중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아라드 하이웨이 이벤트 외에도 '한여름의 미션 팡!팡!', '한여름의 피로도 페스티벌!'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유저들의 성장을 지원하므로 던파모바일을 시작하거나 복귀하고 싶은 유저 또는 단시간 내에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보고 싶다면 이번 여름 하이웨이 이벤트를 잘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