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美 명문대 출신 노상현에 "진짜 잘생겼다" (도포자락 휘날리며)

김종국, 美 명문대 출신 노상현에 "진짜 잘생겼다" (도포자락 휘날리며)

엑스포츠뉴스 2022-07-10 12:34:5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노상현이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 첫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10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는 ‘한류 전령사’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이 첫 여행지인 덴마크로 떠나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파친코’에서 선 굵은 연기로 글로벌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 노상현의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 

맏형 김종국은 노상현이 등장하자마자 “진짜 잘생겼다”라며 남다른 비주얼에 감탄한다.

이어 노상현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대화를 주도하던 김종국은 노상현이 학창 시절 축구부 주장이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여기에 집도 가깝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상현아, 매주 목요일에 뭐하니? 따로 (소속된) 팀은 없니?“라며 질문 공세를 퍼부었다. 소문난 축구광답게 공통 관심사에 한껏 상기된 김종국은 본분(?)을 잊고 본인이 이끄는 ‘FC 타이거’의 영입 의지를 불태워 폭소를 유발했다.

미국의 명문 사립대 출신인 노상현은 네이티브 영어 실력을 갖춘 만큼 ‘도포파이브’의 ‘브레인’으로 멤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멤버들의 넘치는(?) 관심에 노상현은 “예능은 처음인데, 굉장히 어렵네요”라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고 해 험난한 예능 신고식을 예고했다.

그러나 걱정도 잠시 비행하는 동안 멤버들과 친해진 노상현은 경유지에서 휴식을 즐기는 도중 지현우의 다정한 모습에 “심쿵했다“고 고백하며 아찔한(?) 브로맨스 기류를 형성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