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수 "내가 엄마라 미안…신용불량자 벗어나"

지연수 "내가 엄마라 미안…신용불량자 벗어나"

더팩트 2022-07-11 07:33:00 신고

3줄요약

과거 생활고 고백

지연수가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해 과거 생활고를 털어놓으며 "최근 신용불량자에서 벗어났다"고 전했다. /방송 캡처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방송인 지연수가 아들에게 치킨도 못 사줄 만큼 힘든 시절을 이겨내고 신용불량자에서 벗어났다.

지연수는 10일 방송된 KBS2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해 창업 상담을 했다. 지연수는 "유튜브 촬영, 라이브 쇼핑, 홍보, 택배 작업 등을 하고 있다"며 "지금 월세를 살고 있다. 결혼 생활 때도 마찬가지였지만 이혼 후 이사를 많이 했다. 이사만 5번, 결혼 생활 때까지 합치면 10번 조금 안 되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 '돈이 없어 아들에게 사주고 싶은 걸 못 사준 적이 있냐'는 질문에 "아들이 다섯 살 때 치킨을 사달라고 했는데 2만 원이 없어 못 사줬다"며 "그때 제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상황이었다. 그 일로 정신이 번쩍 들어 부업이나 공장 아르바이트 등을 찾아 틈틈이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엄마라는 게 미안하다. 더 좋은 부모를 만났다면 아이가 더 행복하지 않았을까 미안함이 있다"며 "그래도 최근 프로그램 출연료와 광고료 등을 허투루 안 쓰고 모아 (빚을) 다 상환했다. 신용불량자에서 벗어났다"고 전했다.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는 2014년 11살 연하의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결혼했지만 2020년 이혼했다. 최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 일라이와 함께 출연했다.


[연예부 | ]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