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향, 영화 ‘뒤틀린 집’ 출연… 스산함으로 스크린 물들인다

조수향, 영화 ‘뒤틀린 집’ 출연… 스산함으로 스크린 물들인다

엑스포츠뉴스 2022-07-12 08:35:4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조수향이 영화 ‘뒤틀린 집’(감독 강동헌)에 출연, 스크린을 스산함으로 진하게 물들인다.
 
‘뒤틀린 집’은 원치 않게 외딴집으로 이사 온 가족이 열지 말아야 할 금단의 문을 열게 되면서 맞이한 섬뜩한 비극을 다룬 미스터리 하우스 호러. ‘기도하는 남자’의 강동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두터운 호러·스릴러 마니아 층을 보유한 전건우 작가의 동명의 소설 ‘뒤틀린 집’(원작 안전가옥)을 원작으로 한다.
 
극 중 조수향은 명혜(서영희 분)의 이웃집 여자 ‘이은영’으로 분한다. 명혜 가족이 이사 온 첫 날 갑자기 찾아와 집이 뒤틀렸다는 경고를 전하는 정체불명의 인물.

지난해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에서 홀연히 실종된 발레리나로 분해 시청자들을 혼돈에 빠뜨릴 만큼 극한의 공포를 전한 데 이어 조수향은 이번 ‘뒤틀린 집’으로 또다시 공포 장르에 이름을 새긴다. 친절한 미소와 미스터리한 눈빛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알 수 없는 공포의 근원으로 관객들을 몰고 갈 조수향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영화 ‘배심원들’, ‘정직한 후보’ 등 다수의 작품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 근력을 다져온 조수향. 특히, 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서는 아시안게임 배드민턴 금메달리스트 출신인 전직 국가대표 이영심을 연기, 그간 쌓아온 연기력을 꽉 찬 에너지로 선보이며 존재감을 자랑한 바 있다.
 
장르의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고 완벽한 캐릭터 이입력을 보여주는 조수향이기에 ‘뒤틀린 집’ 속 그가 보여줄 유창하고 강렬한 연기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조수향이 출연하는 영화 ‘뒤틀린 집’은 13일 극장 개봉한다.

사진 = 눈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