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 우정여행' 박서준→뷔, 노을 아래 선 다섯 친구의 완벽한 만남

'인더숲 : 우정여행' 박서준→뷔, 노을 아래 선 다섯 친구의 완벽한 만남

엑스포츠뉴스 2022-07-13 08:36: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 플러스(디즈니+)에서 스트리밍되는 '인더숲 : 우정여행'이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 다섯 친구들의 편안한 만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시원하게 펼쳐진 겨울 바다와 신비로운 빛깔로 노을 진 하늘, 그 앞에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까지 다섯 친구들의 미소 띤 모습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이들은 함께하기에 더욱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 선보일 이들의 끈끈한 우정과 솔직한 이야기들을 궁금하게 만든다. 

화려한 무대와 카메라 앞을 잠시 벗어나 일상에서 뭉친 다섯 친구들은 여느 친구들처럼 함께 떠나는 우정여행을 제대로 즐기며 평범해서 더욱 소중한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를 담아냈다.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 되는 그들의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과 웃음 가득한 케미가 처음 공개되는 여행기를 통해 어떤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인더숲 : 우정여행'은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4회에 걸쳐 디즈니+에서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진 = 디즈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