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철, '법대로 사랑하라' 합류…광기 짙은 얼굴 보여준다

조한철, '법대로 사랑하라' 합류…광기 짙은 얼굴 보여준다

엑스포츠뉴스 2022-07-14 08:35: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조한철이 ‘법대로 사랑하라’에 출연, 브라운관에 광기 짙은 얼굴을 내민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이세영)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심쿵 최고형 법치 로맨스’다.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조한철은 도한건설의 대표 이편웅 역을 맡아 부패의 초상을 선보인다. 도한그룹 이회장(전국환)의 혼외자로, 이편웅은 날 때부터 늘 칼날과 같은 경계에 서서 항상 불안과 공포에 떨며 살아야 했으며 아버지의 기대에 부응코자 도한가의 충실한 개가 되어 수십 년간 헌신해왔다. 긴 세월의 멸시 끝에 도한을 밟고 올라서는 욕망을 가지게 된 이편웅이 묵직한 존재감의 조한철과 만나 어떤 흥미로운 인물로 탄생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관록의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조한철. 최근 드라마 ‘메모리스트’, ‘빈센조’, ‘갯마을 차차차’, ‘지리산’,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안나라수마나라’, 영화 ‘세자매’, ‘방법: 재차의’ 등 선악을 넘나들며 폭넓은 이미지 변주를 보여왔다.

이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는 지금껏 시도했던 악역과는 제법 다른 결의 연기 변신으로, 등장하는 매 장면 단숨에 시선을 압도할 전망이라고. 전에 본 적 없는 독하고도 광기 짙은 얼굴로 위압감이 느껴지는 아우라를 풍길 조한철에 궁금증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앞서 출연 확정 소식을 전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이어 ‘법대로 사랑하라’까지 하반기 육중한 활약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 조한철. 추진력 있게 필모그래피 질주를 이어가는 그의 행보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조한철을 비롯해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 김남희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는 8월 29일 첫 방송된다.

사진 = 눈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