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1채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실시

넥슨 '마비노기' 1채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실시

게임메카 2022-07-15 18:34:51 신고

▲ 마비노기 1차 여름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1차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NEXT 뉴비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및 복귀 밀레시안에 대한 성장 지원이 핵심이다. 각종 성장 요소들을 개편하고, 초반 성장에 필요한 ‘어빌리티 포인트(AP)’의 원활한 수급과 수련 난이도 조정을 통해 더욱 빠르고 쉬운 성장을 지원한다.

먼저, 누적 1만 레벨 미만 캐릭터에 초보자 표식 레벨 변경, 초보자용 ‘나오의 영혼석’ 무료 지급 등 초보 밀레시안 혜택을 제공한다. ‘블로니의 성장지원’ 퀘스트를 개편해 2만 누적 레벨까지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 이 때 환생 없이도 누적 레벨이 직접 오르도록 변경한다. 원활한 성장을 돕고자 스킬, 메모리얼 무기, 펫, 인형 가방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초보 필수 스킬 ‘메모리얼 링크’, 추억담 단계마다 강화되는 ‘블로니의 축복’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더욱 빠른 성장을 지원하고자 스킬 수련 및 승단, 음악 및 생활 평판, 그랜드 마스터, 기사단 신성 스킬 등의 난이도를 대폭 완화한다.

이 밖에 초보자 채널을 1만 레벨까지 상시 입장 가능하도록 변경하고, 캐릭터 생성 창에서 선택 가능한 외형을 늘린다. 또, 거미를 귀여운 아로마 베어로 바꿔주는 ‘거미를 무서워하는 여행자를 위한 최면향’을 선보이며, 퀘스트 창에 필수 퀘스트만 지급되도록 개선하고 별도로 비필수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 퀘스트 수주 게시판을 추가한다.

넥슨은 ‘NEXT 뉴비스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함께라면 완벽해 GYM’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름 업데이트 기간 동안 아이템, 버프 등 각종 성장 혜택을 지원하는 ‘이것으로 완벽해 GYM’을 실시하며, 길드 결속 버프와 길드 보상, 친구 초대 포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모두와 함께 NEXT로’를 진행한다. 또, 공식 홈페이지 ‘밀레시안TV’에 영상을 제작해 올리거나 지식왕 게시판에 활발하게 참여할 시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당신의 마비노기를 알려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이날 ‘마비노기’ 모델 배우 강혜원이 출연해 이번 업데이트의 쉽고 빠른 성장 지원을 강조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밀레시안 여러분들과 진솔한 소통 후 준비한 첫 업데이트인만큼 각종 성장요소 개선부터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면서 “‘마비노기’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8월에 예정된 2차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비노기’의 1차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NEXT 뉴비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