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당찬 마녀들의 펑키 비주얼…'Geekyland' 개인 포토 공개

퍼플키스, 당찬 마녀들의 펑키 비주얼…'Geekyland' 개인 포토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07-16 10:31:06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6일 0시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홀리듯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 위 낙서가 키치하면서 펑키한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카메라를 향한 도도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당찬 에너지를 발산하는가 하면, 의자를 활용한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았다. 



퍼플키스는 단체 콘셉트 포토에 이어 개인 콘셉트 포토까지 멤버 7인 7색의 포텐셜을 과감하게 발산, 가요계를 물들일 보랏빛 매력을 예고했다.

누구에게나 솔직 당당한 '퍼키마녀'로 변신한 퍼플키스는 매혹적인 비주얼로 새 앨범 'Geekyland'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로 컴백하는 퍼플키스는 전작 'memeM'(맴맴)에서 선보인 독창적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퍼플키스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클래식한 스트링이 어우러진 업템포 곡으로,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한편, 퍼플키스의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