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탄), 현엽‧태훈, ‘2TAN(we ver)’의 서막 열었다…개인 티저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 고조’

TAN(탄), 현엽‧태훈, ‘2TAN(we ver)’의 서막 열었다…개인 티저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 고조’

진실타임스 2022-07-16 16:36:01 신고

3줄요약
보이그룹 탄(TAN) 현엽, 태훈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이그룹 탄(TAN) 현엽, 태훈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보이그룹 탄(TAN) 멤버 현엽과 태훈이 눈빛만으로 강한 흡입력을 선사했다.

 지난 15일과 16일 정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 SERIES ‘2TAN(we ver)’의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 첫 주자인 현엽과 태훈의 티저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 예고편 같은 구성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영상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듯 표정이 바뀌는 현엽의 모습이 긴장을 높이는 가운데, 달이 떠오르는 순간 ‘Walking On The Moon’ 가사를 반영한 안무가 이어져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 태훈은 무엇인가를 직감하듯 하늘을 응시하고, 달이 떠오르자 카운트다운을 세는 듯한 ‘Walking On The Moon’ 안무를 선보여 더 높이 질주해 나갈 탄의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드라마틱한 영상미로 역작의 탄생을 알린 탄은 오는 21일까지 멤버 7인의 ‘Walking On The Moon’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컴백 열기를 드높일 예정이다. 첫 개인 티저 영상 공개 후 컴백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을 향한 K-POP 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앞서 탄은 W SERIES ‘2TAN(we ver)’으로 오는 26일 컴백을 확정하며 타이틀곡 ‘Walking On The Moon’을 포함해 ‘너란 별 (약속해요)’, ‘Midnight (별 헤는 밤)’, ‘Walking On The Moon(English Ver)’까지 총 4개의 수록곡을 예고한 바 있다.

 멤버들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2TAN(we ver)’의 트랙리스트까지 공개된 가운데, 탄이 전작인 ‘2TAN(wish ver)’에 이어 또 어떠한 음악적 성장을 이룩할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탄의 컴백 앨범 W SERIES ‘2TAN(we ver)’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