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리뉴얼 이후 일일 방문자 2배 재방문율 10배 증가

유니버스, 리뉴얼 이후 일일 방문자 2배 재방문율 10배 증가

베타뉴스 2022-07-18 10:33:42 신고

엔씨소프트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가 서비스 리뉴얼 성과를 발표했다.


유니버스는 이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앱 전반의 UI, UX를 개선하고 핵심 기능을 고도화한 리뉴얼 버전을 지난 6월 15일 선보였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전반적인 앱 용량을 절감하고 속도를 개선했으며, 향상된 사용성을 바탕으로 일일 방문자는 2배, 재방문율은 10배 증가했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는 2,400만을 돌파했다. 유니버스의 핵심 서비스인 '프라이빗 메시지'의 멤버십 구독자 수도 4배 증가했다. 엔씨소프트는 현재 총 40개의 플래닛을 운영하고 있다. 케이팝 아티스트, 방송 프로그램, 브랜드 플래닛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순차적으로 신규 기능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큰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웹 버전'과 실시간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하는 '라이브 스트리밍'을 출시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