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목포 사랑으로 부영’ 임대 잔여세대 공급

부영그룹, ‘목포 사랑으로 부영’ 임대 잔여세대 공급

데일리임팩트 2022-07-18 10:35:41 신고

3줄요약
부영그룹이 잔여세대 공급 중인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일원 ‘목포 사랑으로 부영’ 전경. 사진.부영그룹

[데일리임팩트 안광석] 부영그룹은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일원 ‘목포 사랑으로 부영’ 임대아파트 잔여세대를 공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는 목포 최대 규모 주거타운으로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임대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목포 사랑으로 부영은 4개 단지로 지상 13층에서 15층 21개 동 전용면적 49·60㎡ 총 3620세대로 구성된다. 현재 임대 잔여세대는 리모델링이 완료된 상태로 공급 중이다.

임대가격은 전용면적 49㎡가 5250만원, 전용면적 60㎡가 7567만원이다. 부영그룹은 임대보증금에 대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보증금을 낮추고 월 임대료를 높이는 조건도 선보이고 있다.

임대 분양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은 세대 내부를 직접 둘러보고 결정할 수 있고 계약절차가 끝나면 즉시 입주할 수 있다. 1년 단위 계약도 가능해 단기 임대를 목적으로 한 수요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 분양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단지 내 유치원과 부영초등학교가 있고 인근에 하당중학교·목포중앙여자중학교·영흥고등학교 등 교육시설 이용이 편리하다”라며 “각종 생활인프라도 인근에 있고 대불산업단지가 가까워 직주근접 혜택도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