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신흥 '퍼포먼스 강자' 등극할까

ATBO, 신흥 '퍼포먼스 강자' 등극할까

이데일리 2022-07-21 08:32:55 신고

3줄요약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IST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퍼포먼스 일부를 전격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ATBO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앨범 ‘더 비기닝 : 개화’(The Beginning : 開花)의 타이틀곡 ‘모노크롬’(Monochrome) 퍼포먼스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짤막한 이 스포일러 영상은 ATBO의 데뷔곡 ‘모노크롬’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바로 옆에서 직접 바라보는 듯한 시각으로 퍼포먼스 일부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흑백 모노톤 처리된 영상 속에 도입부 음원 일부까지 깜짝 공개된 이 영상은 공개를 앞둔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상승시키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ATBO 멤버들은 7명의 멤버가 한 몸처럼 움직이는 완벽한 칼군무는 물론 흑백 화면을 뚫고 나오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한다. 신인다운 패기와 실력을 확인케 하며 K팝 씬의 신흥 ‘퍼포먼스 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나선 ATBO가 오는 27일 데뷔 곡 ‘모노크롬’을 통해 어떤 놀라운 진가를 선보이게 될 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7일 발매될 ATBO의 데뷔곡 ‘모노크롬’은 세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일 일곱 소년의 설렘과 포부가 가득한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 힘 있는 챈트, 다이내믹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작곡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시그널 송 ‘나야 나’를 비롯해 전소연, 뱀뱀 등과 작업을 함께 한 Zaydro, PPPlayers(ELDORADO)이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스트레이키즈, 온앤오프 등과 작업한 Inner Child(Mono Tree), 랩 메이킹은 팀 리더인 오준석이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로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보이그룹 ATBO는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탄탄한 실력과 뛰어난 비주얼을 갖춘 7인조 보이그룹이다. ATBO는 ‘독창성의 시작’이라는 팀명 의미에 걸맞게, ‘처음’과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빛과 어둠, 색깔을 키워드로 한 ATBO만의 독창적인 콘셉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