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전국 롯데마트에 생리대 추가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진행

라엘, 전국 롯데마트에 생리대 추가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웨딩21뉴스 2022-07-21 20:30:00 신고

아마존 판매 1위 생리대 라엘(Rael)이 전국 롯데마트 106개 지점에 생리대 4종을 추가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라엘(Rael)

이번에 롯데마트에 새롭게 입점된 제품은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슈퍼 롱 오버나이트 △유기농 순면커버 초슬림 라이너 △유기농 순면커버 롱 라이너(36P) △유기농 순면커버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미디엄, 8P) 총 4종으로,

기존 입점 품목인 유기농 순면커버(대형/중형), 요실금패드 대용량, 요실금 일반 라이너, 요실금 롱 라이너와 함께 앞으로 롯데마트에서 더 폭 넓은 품목의 라엘 생리대를 만나볼 수 있다. 

라엘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OCS100 국제 유기농 인증을 완료한 100% 미국 텍사스산 목화솜을 사용해 유기농 순면 커버의 자극 없는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규 입점 제품인 ‘입는 오버나이트’는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여름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듀얼 샘 방지 가드와 360° 안심 힙 커버가 엉덩이 전체를 감싸줘 양이 많은 밤에도 샘 걱정 없이 숙면할 수 있다. 

라엘의 ‘초슬림 라이너’ 역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0.5mm의 얇은 두께로 속옷에 완벽히 밀착되어 레깅스, 피트니스 웨어 등 얇은 기능성 웨어 착용 시에도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핏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라엘은 이번 롯데마트 추가 입점을 기념해 8월 3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롯데마트 106개 매장에서 요실금 패드 상품을 제외한 모든 라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롯데마트 추가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라엘 생리대를 더욱 폭 넓게 만나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라엘은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생리대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장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엘은 현재 롯데마트 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3사 대형마트 입점을 마쳤다.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은 물론 GS25, 이마트24, 미니스톱, CU,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에서도 라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에서는 자사몰을 비롯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쇼핑, 마켓컬리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엘은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유기농 순면 탐폰, 안심팬티 등의 여성 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이 라인업 된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라엘(Rael)은 2016년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여성 3인이 만든 유기농 여성용품 스타트업 브랜드다.

기자 출신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아네스 안, 제품 디자이너 원빈나, 디즈니 영화사 배급팀 디렉터 출신인 백양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평균 40년 이상 동안 매달 사용하는 생리대에 독성 성분이 가득하다는 조사결과에 주목했다.

그리고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유기농 여성용품을 만들어보자는 취지 하에 ‘라엘’이 탄생하게 되었다.

100%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진 라엘 생리대는 출시 후 지금까지 미국 아마존 유기농 카테고리 내 1위 및 소비자평가도 4.9/5점을 유지하고 있다. 2018년 4월, 한국 오피스 설립 후에는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라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게 했다.

2019년 말에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기 위해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미국에서 선보였다. 이어 3월 국내 자사몰을 통해 리얼라엘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했다.

리얼라엘의 제품은 클렌저, 토너, 세럼, 크림, 미스트 등의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