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정소민, 이재욱 입정부정 시작…'뚝딱이' 모먼트 포착

'환혼' 정소민, 이재욱 입정부정 시작…'뚝딱이' 모먼트 포착

이데일리 2022-07-22 08:34:54 신고

3줄요약
(사진=tvN ‘환혼’)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N ‘환혼’ 정소민이 이재욱을 향한 입덕 부정기에 돌입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하이퀄리티) 측은 22일(금) 무덕이(정소민 분)의 장욱(이재욱 분) 입덕 부정기가 담긴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장욱은 새로운 미션, 심서의 비밀이 연정이라는 사실을 깨달은 후 무덕이의 마음을 읽어냈다. 장욱은 무덕이가 “기다리고 있어. 나도 거기로 갈게”라는 말과 함께 건넨 하인 모집 공고를 무덕이의 연서로 받아들인 것. 이에 무덕이가 ‘내가 보낸 것은 보여서도 안 되고, 전해서도 안 되는 어리석고 불쌍한 나의 연서다’라며 본심을 자각하는 한편 이는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될 속마음인 만큼 향후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속마음이 들통난 후 머리와 감정이 비동기화를 일으키고 있는 무덕이의 모습이 흥미를 유발한다. 청소하는 와중에도 장욱의 일거일동을 예리하게 주시하는 무덕이의 불꽃 눈빛이 포착됐는데, 제자를 어떤 방법으로 남들보다 더 빠르고 강하게 레벨업시킬지 매의 눈을 발동시키고 있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 속에는 무덕이의 뚝딱이 모드가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욱과 거리를 두면서도 그의 눈빛, 행동 하나에 마음이 급격히 흔들린 듯 무덕이가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일시정지 상태가 돼 어떤 상황이 생긴 것 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현재 무덕이에게 있어 최우선순위는 기력을 회복해 살수 시절의 제 힘을 되찾는 것이다. 이에 천하제일 살수의 자존심까지 내던진 채 송림 하인 선발대회에 출전할 만큼 무덕이가 믿고 의지할 곳은 장욱 한 명 뿐이며 지고 있는 삶의 무게가 버거운 만큼 그에게 사랑은 사치인 상황. 과연 무덕이의 장욱 입덕 부정기는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환혼’ 11회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tvN ‘환혼’ 제작진은 “무덕이가 들통난 진심을 수습하기 위해 제자 장욱의 레벌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고 운을 뗀 뒤 “하지만 감정의 혼란을 겪게 될 무덕이의 언행불일치가 유쾌한 웃음 속 색다른 재미와 설렘을 더하면서 예상치 못한 순간 심쿵하게 될 예정이다. 우기더기의 변화를 지켜봐달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tvN ‘환혼’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