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14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비장한 콘셉트 포토 공개

유키스 수현, 14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비장한 콘셉트 포토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2-07-22 10:36:2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유키스(U-KISS) 수현이 솔로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포토를 첫 공개했다.

소속사 탱고뮤직은 오늘(22일) 공식 SNS를 통해 유키스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 (카운트 온 미)’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솔로 출격을 앞두고 비장함이 감도는 모습이다. 허리 리본 포인트가 인상적인 수트를 갖춰 입은 수현은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수현은 검은색 배경 위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가요계 '명품 보컬'의 화려한 등장을 예고, 솔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수현은 14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 발표를 예고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수현이 새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으로, 보컬리스트 수현의 한층 성장한 음악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월 1일 공개되는 수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UNT ON ME'는 유키스 수현이 아닌 솔로 가수 수현으로서 팬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기존에 보여줬던 스타일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음악 세계와 수현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은 이번 신보를 통해 ‘보컬리스트 수현’의 도약을 알리며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비롯해 ‘Wake Up’, ‘My Friend’, ‘Marry Me’, ‘소주의 요정(Inst.)’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소주의 요정'은 록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를 함께 담아내며 풍성하고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수현의 새 미니앨범 ‘COUNT ON ME’는 내달 1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탱고뮤직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