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PANORAMA’ 타이틀곡 ‘주마등’ 음원 일부 최초 공개…사랑과 우정에 대한 잔상

김호중, ‘PANORAMA’ 타이틀곡 ‘주마등’ 음원 일부 최초 공개…사랑과 우정에 대한 잔상

진실타임스 2022-07-22 18:36:09 신고

3줄요약
가수 김호중 [‘주마등’ MV 티저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김호중 [‘주마등’ MV 티저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김호중의 클래식 앨범 ‘PANORAMA’ 타이틀곡 ‘주마등’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22일 오후 6시 김호중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 타이틀곡 ‘주마등’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주마등’ 뮤직비디오 티저 속에서는 깊은 생각에 잠긴 채 편지를 읽는 김호중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 것은 물론, ‘그 사람이 지나간다’, ‘떠내려가는 저 기억들’이라는 가사들로 주마등처럼 스치는 사랑과 우정에 대한 잔상을 이야기 했다.

 ‘주마등’은 인생의 주마등 속에 자리한 인연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긴 ‘PANORAMA’ 앨범 전체의 콘셉트와 맥을 같이하는 곡으로, 여리고 부드러운 김호중의 음색이 인상적이다.

 앞서 더블 타이틀곡 ‘약속[約束]’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 김호중은 정규 2집 클래식 앨범 ‘PANORAMA’를 통해 특별한 인생이 담긴 목소리와 함께 대중의 삶을 보듬는 보편의 정서로 다가 갈 예정이다.

 두 번째 정규 클래식 앨범 ‘PANORAMA’는 총 16트랙이 수록 됐으며, 김호중이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앨범인 만큼 이탈리아 정통 성악곡을 비롯해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트로트 듀엣의 라틴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를 총망라한 풍성한 앨범이다.

 한편, 김호중 인생의 파노라마가 담긴 두 번째 정규 클래식 앨범 ‘PANORAMA’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