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효린, ‘NO THANKS’로 뽐낸 ‘아이스 퀸’ 저력 → 섹시‧강렬 끝판왕

‘뮤직뱅크’ 효린, ‘NO THANKS’로 뽐낸 ‘아이스 퀸’ 저력 → 섹시‧강렬 끝판왕

진실타임스 2022-07-22 18:36:10 신고

3줄요약
아티스트 효린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아티스트 효린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아티스트 효린이 ‘아이스 퀸’의 탄생을 알렸다.

 효린은 22일 오후 5시 10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이 날, 세 번째 미니앨범 ‘iCE’의 타이틀곡 ‘NO THANKS’로 무대를 꾸민 효린은 압도적인 분위기와 함께 등장, 무더위를 날려 버릴 걸크러시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효린은 특유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 연기까지 더해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며 ‘아이스 퀸’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 외에도 효린은 카모 스타일링으로 시원하고 섹시한 매력을 완성, 물오른 완벽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8일 컴백과 함께 또 한 번 여름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 할 효린의 ‘NO THANKS’는 힙합과 R&B가 믹스 매치된 힙합 댄스곡으로, 쿨하게 상대를 밀어 내지만 가끔은 사랑을 바라고 얼음처럼 차갑지만 한 순간 대책 없이 녹아 버리기도 하는 마음을 효린 답게 표현해낸 곡이다.

 한편, 효린은 앞으로도 ‘유일무이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음악과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