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강지영, 광란의 노래방 파티…유명 해외배우 '깜짝 등장' (스캉스)

예지원→강지영, 광란의 노래방 파티…유명 해외배우 '깜짝 등장' (스캉스)

엑스포츠뉴스 2022-07-23 15:36:20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예지원, 소유, 니콜, 강지영이 광란의 노래방 파티를 벌인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N, ENA PLAY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 마지막 회에서는 필리핀 유명 배우 라이자 소베라노가 깜짝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예지원, 소유, 니콜, 강지영은 저녁 바비큐를 즐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도 잠시 해외 유명 배우와 예상치 못한 만남을 가진다. 네 사람은 SNS 스타이자 필리핀의 유명 배우 라이자 소베라노의 등장에 깜짝 놀라고, 제작진조차 사태 파악에 나선다.

갑자기 벌어진 상황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네 사람은 소베라노와 한자리에 둘러앉아 토크를 시작한다. 예지원, 소유, 니콜, 강지영은 라이자 소베라노의 미모를 칭찬하며 오고 가는 대화 속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소유는 “옆에 안 있길 다행이다”라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지만, 니콜은 멤버들의 따가운 눈초리를 받게 된다고 해 그 이유를 주목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노래방 러버’ 소유와 강지영을 필두로 광란의 노래방 파티가 벌어진다. “말 만해! 보여줄게”라며 첫 주자로 나선 소유를 시작으로 예지원, 강지영, 니콜의 노래가 이어진다.

예지원의 전혀 예상치 못한 선곡에 강지영은 “진심이에요?”라며 놀라고, 니콜은 웃음 참기에 도전한다. 과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예지원의 선곡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더욱이 고급 와인을 건 ‘댄스 일심동체’ 게임까지 진행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호캉스 말고 스캉스’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ENA PLAY '호캉스 말고 스캉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