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퍼플키스, 'Geekyland'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한층 탄탄해진 '퍼키마녀'

'컴백' 퍼플키스, 'Geekyland'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한층 탄탄해진 '퍼키마녀'

비하인드 2022-07-24 11:30:56 신고

3줄요약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퍼플키스(PURPLE KISS)가 신보 발표를 하루 앞두고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오늘(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퍼플키스는 보라색 컬러가 매치된 캐주얼한 차림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루즈한 오버핏 후드, 조거 팬츠, 쇼츠 등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룩을 완성,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여기에 보라색 컬러 포인트로 퍼플키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퍼플키스는 새 앨범 'Geekyland'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 콘셉트의 힌트를 오픈했다. 마녀들의 총회를 여는 모습을 예고한데 이어, 힙하고 쿨한 무드를 발산하며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퍼플키스는 스토리 필름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으로 이어지는 콘텐츠를 통해 '퍼키마녀'의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대케 했다. 상처받지 않기 위해 숨어 지내는 것을 선택했던 '퍼키마녀'들이 소외된 존재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이들을 대변하기 위해 세상에 나서기를 결심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높였다.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erdy'를 포함해 'Intro : Bye Bye Bully'(인트로 : 바이 바이 불리), '불꽃 (FireFlower)', 'Can't stop dreamin''(캔트 스탑 드리밍), 'Love Is Dead'(러브 이즈 데드), 'SuMMer RaiN'(썸머 레인)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퍼플키스의 당찬 메시지를 담았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클래식한 스트링이 어우러진 업템포 곡으로,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한편, 퍼플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를 발표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