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신해철 딸, 리틀 마왕 다운 패기…이번엔 모델 변신…(자본주의학교)

故신해철 딸, 리틀 마왕 다운 패기…이번엔 모델 변신…(자본주의학교)

pickcon 2022-07-24 11:35:11 신고

3줄요약
사진: KBS 제공

신해철 딸 신하연이 이번엔 모델에 도전한다.

24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자본주의학교’에서는 방학을 맞아 복학한 신하연이 ‘서울 키즈 패션 위크’ 무대에 도전한다. 웹툰에 이어 모델까지 쉼없이 도전하는 건강한 신하연의 에너지가 응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신하연은 키즈 패션 위크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해 아빠의 절친 사진작가 강영호에게 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가 하면 모델 이현이와 만나 본격적인 워킹 실습을 받을 예정이다.

신하연은 “그림 외에도 여러가지 예술에 관심이 많고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모델 오디션을 봤는데 합격이 됐다”며 ‘서울 키즈 패션 위크’에 도전하게 된 배경을 당당히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다. 웹툰에 이어 모델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는 신하연의 에너지에 대해 아빠의 절친이었던 강영호 사진작가 역시 지원을 아끼지 않았는데 강영호 작가는 “미술을 해도 몸을 자유롭게 쓸 줄 아는 사람들이 감각이 뛰어나다”라며 “몸을 쓰는 경험을 하는 것은 중요하다”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않았다.

공개된 스틸 속의 신하연은 베이지 색 티셔츠와 청 반바지의 꾸밈없는 모습으로 편안하게 의자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아빠 신해철에 이어 딸 신하연의 프로필 사진을 찍는 강영호 작가는 “너무 좋다. 굿!”을 연발하며 리틀 마왕의 행보에 기운을 북돋았다.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마친 신하연은 모델 이현이와 만나 본격적인 워킹 실습을 갖을 예정. 향후 모델 이현이의 가르침 속에 ‘서울 키즈 패션 위크’ 무대에 오를 신하연의 모습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

KBS 2TV ‘자본주의학교’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