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3 캐스팅, 마동석X이준혁X이범수 출연…이번엔 '일본 야쿠자 소탕'

범죄도시 3 캐스팅, 마동석X이준혁X이범수 출연…이번엔 '일본 야쿠자 소탕'

제주교통복지신문 2022-07-25 12:36:34 신고

3줄요약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마동석의 범죄 액션 시리즈 후속편 <범죄도시3>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했다.

'범죄도시3'(감독 이상용) 제작진은 25일 "지난 20일 전격 크랭크인 했다"며 배우 마동석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이범수, 김민재, 전석호, 고규필 등과 함께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범죄도시 3’은 한국에 넘어와 범죄를 일으킨 일본 야쿠자를 소탕하는 내용이다. 이상용 감독이 2편에 이어 메가폰을 잡았다.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히어로로 자리 잡은 마동석이 괴물형사 마석도로 돌아왔다. 금천경찰서에서 광역수사대로 소속이 바뀐 형사 마석도는 새로운 팀과 함께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석도와 뜨거운 대결을 펼칠 3세대 빌런 주성철 역은 이준혁이 맡았다. 일찍이 벌크업 된 모습이 공개되며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이준혁은 윤계상, 손석구에 이어 '범죄도시' 시리즈의 역대급 빌런 캐릭터 계보를 성공적으로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야쿠자 리키 역에는 일본의 아오키 무네타카가 캐스팅되어 한층 커진 스케일을 예감케 한다.

2편에서 금천경찰서 강력반장 전일만 역을 맡았던 최귀화는 하차하고 광역수사대 반장 장태수 역으로 이범수가 출연한다. 마석도의 오른팔 김만재 역은 김민재가 맡는다. 명품 조연 전석호와 고규필은 마석도의 조력자 김양호, 초롱이 역을 맡아 활약한다.

이상용 감독은 "'범죄도시3'로 다시 한번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마동석을 필두로 새롭게 합류한 이준혁, 아오키 무네타카 등과의 작업이 많이 기대된다. 배우, 스태프들과 함께 진심을 다해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어 보겠다"며 남다른 포부와 각오를 밝혔다.

마동석은 "'범죄도시3'가 드디어 크랭크 인 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만큼 재미있는 영화로 보답하겠다. '범죄도시' 시리즈에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준혁은 "좋은 배우, 감독, 스태프분들과 함께 '범죄도시3'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설렌다. 이제 시작인데 마지막까지 모두들 다치지 않고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영화로 인사드리겠다"며 크랭크 인 소감을 전했다.

지난 5월 개봉한 ‘범죄도시 2’는 24일까지 누적 관객수 1268만4000여 명을 기록했다. 2015년 개봉한 ‘암살’(1270만 명)에 이어 역대 박스오피스 13위다. 매출액은 1312억여 원으로 ‘극한직업’(2019), ‘명량’(2014)에 이어 역대 3위에 올랐다.

한편 '범죄도시3'는 20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