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호, 오늘(26일) WSG워너비 후보곡 ‘It’s time’ 음원 발매

김진호, 오늘(26일) WSG워너비 후보곡 ‘It’s time’ 음원 발매

스포츠동아 2022-07-26 08:34:00 신고

3줄요약

사진 = 목소리(Moksolee) 제공

가수 김진호가 26일 오후 6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선보인 'It’s time'의 정식 음원을 발매한다.

'It’s time'은 앞서 김진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으로부터 WSG워너비 곡 의뢰를 받고 실제 방송을 모니터 하면서 써 내려간 마음 편지로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했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를 통해 김진호는 이 곡을 WSG워너비에게 선물하며 "프로그램의 취지 덕분에 멋진 분들과 SG워너비의 이름을 또 한 번 나눌 수 있어 행운이다. 멜로디의 높낮이처럼 오르고 내리던 삶들이 아름다운 노래 한 곡이 되어감을 느낀다. 작은 선물로 노래와 가사를 준비했다. 여러분의 'It’s time'이길 바라며, 나이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많은 행복이 내 것 같지 않을 때 너는 내게 말했지 이제 우릴 생각해. it’s time",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고 예뻐할 너 하나면 난 행복해", "여기 널 사랑해" 등 가슴 따뜻한 가사가 호평을 얻었다. 이를 들은 신봉선, 김숙, 미주는 "위로와 힐링이 된다. 가사가 너무 와닿는다"라며 감탄했다. 유재석은 "우리 진호 나이스!"라고 호평을 더하며 박수를 보냈다.

방송 이후 한 달여 만에 김진호의 목소리로 정식 발매되는 'It’s time'은 많은 이들에게 행복의 시작을 알리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