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연인에게 퍼주는 스타일…차는 기본이고 오피스텔까지 선물"(문제아들)

홍석천 "연인에게 퍼주는 스타일…차는 기본이고 오피스텔까지 선물"(문제아들)

pickcon 2022-07-26 10:35:19 신고

3줄요약
사진: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연예계 절친 남매 김지민과 홍석천이 출연해 화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준호와 100일 넘게 공개 연애 중인 김지민이 출연해 핑크빛 연애담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비밀 연애가 들킬 뻔한 위기가 있었다고 고백했는데, “평소 핸드폰을 잘 안 들고 다니는데 김준호 선배한테 전화가 자주 오는 것을 스타일리스트한테 걸렸다”, “그래서 ‘우리 준호’라고 해서 ‘우준 매니저‘라고 저장해뒀다”라며 휴대폰 속 달달한 애칭을 공개해 멤버들이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녀는 “그런데 그걸 본 진짜 매니저가 제가 매니저인데 왜 다른 매니저한테 계속 연락이 오냐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김종국은 연애를 하면 공개적으로 알릴 것인지에 대해 묻자, “저는 안 알릴 거다. 결혼 할 날짜를 잡고 나서 얘기 해야죠”라고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는 소신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이어 김지민은 남자친구로서 김준호의 사랑꾼 면모에 대해서 고백했는데, “(김준호는) 나보다 더 나를 더 생각해준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나에게 매일 선물을 주고 싶어서 데이트 한두 시간 전에 먼저 나와서 뭘 사온다”, “집으로 꽃다발을 보내주거나 배달 음식부터 시간 맞춰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보내주는 이벤트도 많이 해준다”라며 스윗한 로맨티스트 모습을 뽐내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한편, 홍석천은 연인에게 아낌없이 퍼주는 연애 스타일이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나한테는 구두쇠인데 제가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다 사주는 스타일이다”, “차는 기본이고, 오피스텔까지 해준 적 있다”며 남다른 선물 스케일을 자랑해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이어 홍석천은 옥탑방 멤버들 중 이상형이 있다고 전해 관심을 모았는데, “얼굴은 소년 같고, 몸은 성났으면 좋겠다”라며 민경훈과 김종국을 뜨거운 눈빛(?)으로 바라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김지민이 전하는 김준호와의 설렘 가득한 핑크빛 연애담은 오는 7월 2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