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 둘째 출산 앞두고 "책임감 생겨" 소감

'♥박시은' 진태현, 둘째 출산 앞두고 "책임감 생겨" 소감

이데일리 2022-07-26 10:35:29 신고

3줄요약
진태현(왼쪽)과 박시은(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배우 진태현이 둘째 출산 전 소감을 전했다.

진태현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거의 다 왔다 결승선이 멀리 보인다. 아내와 천천히 호흡하고 손잡고 가고 있다”며 “둘째 딸은 제법 태동도 움직임도 건강하고 딸꾹질도 잘한다. 현재까지 엄마와 베이비 건강함에 너무 감사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곧 출산할 둘째의 초음파 사진이 담겨 있다.

이어 그는 “수많은 축하와 응원에 힘이 나지만, 이렇게까지 관심과 사랑을 받아도 되나 감사하고 조금 더 책임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예능 방송출연을 6월 말에 갑자기 결정하게 되어, 방송 분량을 위해 성별을 빨리 알려 드리지 못한 점 팬들과 지인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다”라며 “그래도 제작진들과 함께해서 멋진 추억이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부부가 예능 방송 덕에 사랑도 많이 받고 관심도 많이 받아서 너무 감사하지만, 연기 활동이 아닌 리얼리티 관찰 예능으로 여러분에게 우리의 삶이 반감을 사진 않을까 늘 걱정이 되고 조심스럽다”며 “그래도 항상 좋은 마음으로 댓글 남겨주시는 팬들과 누리꾼분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하다는 인사를 꼭 하고 싶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적었다.

아울러 진태현은 “가족에게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다. 아내와 자녀들에게. 아니 자녀들은 결혼하면 떠나보내야 하니까 내 아내에게만 좋은 사람으로 남고 싶다”며 “그래도 아주 작은 욕심이 있다면, 우리 딸들이 나중에 미래의 남편에게 ‘우리 아빠 정말 멋있었어’ 이렇게 말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드러냈다.

끝으로 “곧 출산이다. 다시 한번 내가 믿는 하나님께 감사하며 마지막 40일 최선을 다해야겠다”며 “우리 아내에게 가장 멋진 40대를 선물하고 싶다. 힘내자 우리 가족. 누가 뭐라 해도 내 아내와 내 자녀들 사랑한다”라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지난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과 배 속에 아기를 두고 있다. 둘째는 9월 출산 예정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