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정다경, ‘네시상륙작전’ 환하게 밝힌 트롯 선남선녀…비주얼‧生 라이브 ‘열일’

안성훈‧정다경, ‘네시상륙작전’ 환하게 밝힌 트롯 선남선녀…비주얼‧生 라이브 ‘열일’

진실타임스 2022-07-28 19:31:41 신고

3줄요약
가수 안성훈, 정다경 [tbs FM ‘네시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안성훈, 정다경 [tbs FM ‘네시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 영상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cc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트롯 선남선녀’ 안성훈과 정다경이 ‘네시상륙작전’ 스튜디오를 환하게 밝혔다.

 안성훈과 정다경은 오늘(28일) 오후 4시 방송된 tbs FM ‘네시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이하 ‘네시상륙작전’)에 출연했다.

 이 날, 안성훈과 정다경은 화사한 비주얼로 등장부터 눈호강을 안기는가 하면, 같은 소속사 식구다운 절친 케미로 청취자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정다경은 안성훈과의 친분에 대해 “남매처럼 지내고 있다”라며 털털한 매력을 뽐냈고, 서로를 칭찬하는 시간을 가지며 훈훈함을 안겼다.

 또한, 안성훈은 “정다경씨가 다재다능하다. 전공이 무용이라, 춤과 연기도 잘해서 ‘작은거인’이란 별명이 있다”라며 절친을 소개했고 “저는 육군 군악대였어서 ‘트로트병사’로 활약했었다”라고 능청스런 자기 어필을 이어 갔다.

 이후 안성훈이 담백한 보이스로 ‘라일락 꽃’과 ‘좋다!’ 라이브를 선보이자, 정다경 또한 극찬해 돈독한 케미를 뽐냈다. 정다경은 “안성훈 씨가 단 2번 만에 ‘라일락 꽃’ 녹음을 끝냈다. 첫 녹음부터 프로듀서님이 완벽하다고 말씀하시더라”라며 팬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두 사람의 발랄한 토크 후 정다경의 신곡 ‘가라그래’ 라이브가 이어졌다. 정다경은 애절한 음색으로 토크 때와는 반전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안무로 우아한 춤선까지 선보여 라디오 볼륨을 높였다.

 트롯 훈남‧훈녀의 라이브 무대에 팬들은 “내 마음의 원픽이다”, “‘가라그래’, 대박나라 그래”, “매력덩어리 안성훈” 등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안성훈은 기쁜 나머지 팔굽혀펴기는 물론 물구나무 서기 퍼포먼스를 펼쳐 즐거운 분위기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안성훈은 매주 금요일 출연 중인 KBS 1TV ‘6시 내고향’에서의 활약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KBS 1TV ‘6시 내고향’에서 전통시장 홍보 응원단장으로 활약 중인 안성훈은 “시장에 가서 힘내시라고 응원하고, 홍보도 하니 정말 뿌듯하다. 성대 아끼지 않겠다”라며 열정적인 면모로 흐뭇함을 안겼다.

 한편, 흥과 재미를 보장하는 ‘트롯 선남선녀’ 안성훈과 정다경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으로 대중 곁을 찾을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