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가족 여행 호텔 | 라한셀렉트 경주 +키즈 카페, 수영장

경주 가족 여행 호텔 | 라한셀렉트 경주 +키즈 카페, 수영장

올스테이 2022-07-29 00:35:08 신고

라한셀렉트 경주 | 아기랑 함께 방문하기 좋은 경주 호텔 추천, 보문호수 뷰 객실, 부대시설, 조식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경주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간직하고 있는 대표적인 도시입니다. 언제 가도 오롯이 경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그런 느낌이 참 좋죠. 오늘은 보문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라한셀렉트 경주를 소개하려고 해요!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호텔입니다. 여행 떠나 보아요


라한셀렉트 경주

올스테이 해야 하는 이유 !

  1. 경주의 5성급 호텔
  2. 보문호수 뷰 전망을 갖춘 객실
  3. 수영장, 스파, 키즈 놀이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

객실 – 디럭스 트윈

라한셀렉트 경주의 디럭스 트윈은 최대 4인까지 입실 가능한 객실입니다. 더블, 싱글 침대가 구비되어 있으며 화장실, 샤워부스로 구성되었습니다. 디럭스 트윈은 마운틴뷰, 레이크 뷰 타입으로 이루어졌는데요. 보문호수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요.

어메니티

라한셀렉트 경주의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제공됩니다. 칫솔과 치약도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라한셀렉트 경주의 조식은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 제공됩니다. 조식 운영시간은 7시~10시 (화~금), 6시 30분~10시 30분 (토, 일, 월 4부제)입니다. 더플레이트는 15m 높이의 유리창을 통해 보문호수 전망이 펼쳐집니다.

부대시설

라한셀렉트 경주의 부대시설로는 실내수영장, 야외수영장, 사우나, 스파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키즈풀, 어덜트풀, 보문호수 전망을 자랑하는 야외수영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서점과 카페를 겸한 ‘경주산책’도 방문해 보세요!

외관 / 인테리어

라한셀렉트 경주는 보문호수 앞에 위치했습니다. 총 12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4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2020년 리모델링을 진행해 현대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위치

이용객 실제 후기

위치가 좋았던 호텔

마운티뷰였는데 괜찮았어요. 가격과 비교해도 좋았고 호텔 여기저기를 걸어다닐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산책할 수 있도록 꾸며진 곳과 보문호수와 연결된 곳에서 야경 보는 것도 좋았어요. 룸 컨디션도 좋았지만 군데군데 시트에 얼룩이 있어서 살짝 마음에 걸리긴 했어요. 전체적으로 좋은 숙소였고 다음에 경주에 가면 또 묵을 의향이 있어요. -j***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라한셀렉트 경주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Lee의 TIP
라한셀렉트 경주의 객실은 디럭스,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코너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캠핑 무드를 느낄 수 있는 키즈 테마룸, 프리미어 스위트로 구성됐습니다. 패밀리 객실은 트윈, 온돌로 이루어졌어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Lee의 TIP
라한셀렉트 경주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이동 팁

Lee의 TIP
라한셀렉트 경주는 지상 및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주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객실 이용 팁

이용객 실제후기

“올해만 벌써 두 번째예요”

경주 올 때 마다 머물고 싶은 숙소예요. 우선 가장 기본적인 침대 매트리스랑 베개가 편안해서 좋았구요. 1층에 서점이 있어 조용히 구경하면서 책도 살 수 있구요. 게다가 바로 옆 보문호수까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많이 있어 제대로 힐링하고 갑니다! -y***

Lee의 TIP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베이비크립 요청 시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엑스트라 베드 이용이 가능합니다. 레이크 뷰 객실 요청 시 객실방 4만 원의 금액이 추가됩니다.

기타 팁

Lee의 TIP
투숙객은 실내외수영장 / 사우나 / 키즈라운지 ‘라한 원더랜드’ 이용 시 50% 할인이 제공됩니다. 포토뮤지엄 경주나인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풀사이드바

Lee의 TIP
풀사이드바에서는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마켓338의 메뉴와 스낵류, 커피, 생맥주, 오가닉 주스 등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야외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여름 시즌에는 오후 7시까지 운영합니다.

라한 원더랜드

Lee의 TIP
라한 원더랜드는 플레이존과 실내 스케이트장으로 이루어진 키즈 놀이시설입니다. 볼풀장, 블럭놀이 등을 할 수 있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13세 이하 입장 가능하며 원더랜드 이용 시 웰컴드링크를 제공하고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경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홈페이지,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