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슨업' 이대휘 "경연 자체가 큰 영광·배움, 좋은 성과 가져가고파"

'리슨업' 이대휘 "경연 자체가 큰 영광·배움, 좋은 성과 가져가고파"

이데일리 2022-07-29 07:33:00 신고

3줄요약
(사진=KBS2 ‘리슨업’)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AB6IX (에이비식스) 이대휘가 프로듀서로 예능 서바이벌에 도전하는 포부를 전했다.

그룹 AB6IX 멤버 이대휘는 오는 30일 첫 방송될 KBS2 예능 프로그램 ‘Listen-Up (이하 리슨업)’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리슨업’은 대한민국 탑 프로듀서들이 모여 음원 차트 경쟁을 펼치는 배틀 프로그램이다.

이대휘는 노래와 춤은 물론 앨범 프로듀싱까지 참여하는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 메인 프로듀서다. AB6IX의 ‘BREATHE’, ‘HOLLYWOOD’ 등 타이틀곡과 수록곡은 물론 애즈원의 ‘애써’, 윤지성의 ‘SUMMER DRIVE’, 아이즈원의 ‘Airplane’ 등 여러 아티스트 앨범에도 프로듀서로 참여해 케이팝 씬을 대표하는 대세 작곡돌로 명성을 쌓아왔다.

‘리슨업’ 방송을 앞둔 이대휘는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프로듀서분들과 함께 경연을 펼치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큰 영광이고 배움이다. 특히 라이언전 프로듀서님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스승과 제자로 만난 사이였는데 현재는 동등한 위치에서 음악으로 만난 것이 나에겐 이미 큰 의미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왕 출연하기로 결심했으니 좋은 성과도 함께 가져가고 싶다. 가수가 아닌 프로듀서 이대휘로서 선보이는 음악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야심찬 포부를 밝혔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 이대휘는 ‘Welcome to Summer!’라는 주제로 프로듀서들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프로그램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걸그룹 위클리(Weeekly), 송하예가 함께한 이대휘의 1, 2라운드 배틀곡 미리듣기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AB6IX 이대휘가 출연하는 KBS2 ‘리슨업’은 오는 30일 토요일 오후 10시 35분에 첫 방송 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