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장미’ 제이미, 이렇게 매혹적이었나…사랑 할 수 밖에 없는 치명 비주얼

‘인간장미’ 제이미, 이렇게 매혹적이었나…사랑 할 수 밖에 없는 치명 비주얼

진실타임스 2022-07-29 19:35:25 신고

3줄요약
가수 제이미 [제이미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가수 제이미 [제이미 공식 SNS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가수 제이미가 고혹적인 ‘인간장미’로 화려하게 피어 났다. 

 제이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비주얼 컷을 공개,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을 뽐냈다. 일상을 공유하며 가까이 소통하는 제이미의 행보를 환영하는 반응이 이어진 가운데, ‘인간장미’ 그 자체인 제이미의 비주얼이 팬들에게서 화제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미는 레드 드레스를 입은 채 화려한 아우라를 자랑하고 있다. 장미꽃 한 송이를 들고서 묘한 시선을 던지는 제이미는 하나의 아트필름과 같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제이미는 강렬하면서도 가녀리고, 우아한 분위기 속 중독적인 향기를 뿜어내는 장미를 완벽히 표현해 냈다. 

 제이미는 장미를 표현한 비주얼 컷과 함께 “GIRLS NEEDS LOVE”, “사랑해줘”라고 간단한 문구를 남겨,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팬들도 이모티콘으로 장미꽃을 보내는가 하면, “어떻게 안 사랑해”, “기다리고 있으면 엄청난 게 올 듯”, “GIRLS NEEDS YOU”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제이미는 짧은 영상과 일상 컷을 추가로 오픈하며 소통을 이어 갔다. 제이미는 포토그래퍼와 함께 작업하는 모습부터 팬들이 보고 싶어했던 일상까지 공개해 팬심에 답했고, 어떠한 콘셉트든 본인의 색으로 소화해 낼 수 있음을 보여줬다. 

 제이미는 지난 2월 영어 싱글 ‘Pity Party(피티 파티)’로 음악적 변신은 물론, 이별 후 과거에 얽매이지 않겠다는 주체적인 메시지를 들려 준 바 있다. 비주얼 컷이 화제를 모으면서, 제이미가 앞으로 어떠한 음악으로 찾아올지 팬들의 기대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제이미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소통 할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