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마닐라 호텔 BEST 5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5성급 마닐라 호텔 BEST 5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는 럭셔리 호캉스💎

올스테이 2022-07-29 22:34:36 신고

마닐라 호텔 | 오직 마닐라에서만 가능한 가심비 5성급 호캉스! 아름다운 수영장 호텔 BEST 5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힐튼 마닐라, 콘래드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오카다 마닐라 인기 객실, 부대시설 비교

마닐라 호텔 추천 콘래드 마닐라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입니다

더워도 너무 더운 여름! 이런 날씨에는 실내에서 유유자적 호캉스가 최고예요! 오늘은 필리핀 마닐라로 떠나볼게요~ 마닐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5성급 호텔을 경험할 수 있거든요. 시설과 위치 모두 완벽한 숙소로만 준비했어요. 럭셔리한 ‘마닐라 호텔 BEST 5’ 지금 만나봐요!


5성급 마닐라 호텔 BEST 5

NO. 5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첫 번째 마닐라 호텔 추천은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입니다. 마닐라 소피텔은 마닐라베이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공항도 15분이면 도착해 이동이 편리하죠. 넓은 풀장은 야자수 조경과 오션뷰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슬라이드도 준비돼 있어요. 소피텔은 조식이 맛있기로도 유명해요. 투숙객이 아니라도 일부러 찾아와 즐길 정도니 꼭 이용해 보세요.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마닐라 호텔은 일반 객실과 스위트, 레지던스형까지 다양한 객실을 제공해요. 필리핀 전통 디자인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를 선보이죠. 객실마다 발코니도 있어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 면적도 여유로워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4 힐튼 마닐라

마닐라 공항 근처 호텔 추천 힐튼 마닐라
마닐라 공항 근처 호텔 추천 힐튼 마닐라

두 번째 마닐라 호텔 추천은 ‘힐튼 마닐라’입니다. 힐튼 마닐라는 공항과 가장 가까운 호텔입니다. 차로 단 4분이면 도착해 정말 좋은 위치를 자랑해요. 시내와도 멀지 않아 이동이 편리해요. 호텔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은 자연 채광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풀 바도 있어 칵테일과 간단한 음식도 이용 가능해요.

마닐라 공항 근처 호텔 추천 힐튼 마닐라
마닐라 공항 근처 호텔 추천 힐튼 마닐라

마닐라 호텔은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건물입니다. 기본 객실을 선택하더라도 컨디션이 꽤 훌륭한 편이에요. 대부분의 객실에는 욕조도 설치돼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레지던스 타입으로 간이 주방도 갖추고 있습니다. 가족여행 숙소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또 스위트 투숙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이 이용이 가능해요. 아침, 다과, 저녁식사도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3 콘래드 마닐라

콘래드 마닐라
콘래드 마닐라

세 번째 마닐라 호텔 추천은 ‘콘래드 마닐라’입니다. 콘래드 마닐라는 마닐라의 대표 관광지인 몰 오브 아시아와 바로 연결돼 인기가 많아요. 쇼핑부터 식사,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멀리 나갈 필요가 없죠. 마닐라베이와도 인접하기 때문에 뷰가 상당히 좋아요. 특히 라운지에서는 파노라믹 오션뷰가 펼쳐진답니다. 호텔 내에는 야외 수영장, 스파, 다양한 다이닝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요.

콘래드 마닐라
콘래드 마닐라

콘래드 마닐라는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호텔로 룸 컨디션이 좋아요.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돼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스프레소 머신과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요. 창가의 소파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책상도 있어 간단한 업무를 봐야 할 때도 걱정 없어요. 스위트룸은 파노라믹 뷰로 전망도 매우 좋아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도 이용 가능해 호캉스에 제격이랍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2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네 번째 마닐라 호텔 추천은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메리어트 호텔은 뉴포트 월드 리조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공항과 가까우며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편해요. 야외 수영장은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물놀이를 즐기기에는 충분해요. 어린이 풀도 운영해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죠. 스파는 가격대가 좀 높지만 퀄리티가 좋아 인기가 많아요.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객실에서는 현대적인 우아함이 느껴져요. 고급 침구와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 최신 시설을 누릴 수 있죠. 스위트룸은 웨스트 윙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돼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죠. 빌라모 골프장이 바로 앞에 있어 가든뷰도 감상할 수 있어요. 골프 여행 숙소로도 손색이 없는 마닐라 호텔이에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NO. 1 오카다 마닐라

오카다 마닐라
오카다 마닐라

마지막 마닐라 호텔 추천은 ‘오카다 마닐라’입니다. 오카다 마닐라는 마닐라에서 가장 좋은 호텔로 유명해요. 필리핀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로 즐길 거리가 정말 다양하거든요. 수영장, 카지노, 스파, 키즈 클럽, 다양한 다이닝 시설 등을 운영 중이에요. 특히 이곳은 두바이 부럽지 않은 분수쇼가 유명한데요. 매일 저녁마다 초대형 인공 호수에서 펼쳐지는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오카다 마닐라
오카다 마닐라

마닐라 호텔은 객실 수도 매우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도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이죠. 전망도 아주 뛰어난데요. 스위트룸에서는 마닐라베이 혹은 분수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편하게 분수쇼를 즐길 수 있죠. 파노라믹 뷰와 함께 객실에서 스파도 가능해요. 룸서비스 메뉴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제공되니 이용해 보세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마닐라 호텔이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아고다,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힐튼 마닐라, 콘래드 마닐라, 마닐라 메리어트 호텔 홈페이지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