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메모장은 어떻게 써?"…기계치 면모에 현장 초토화 ('도포자락')

김종국 "메모장은 어떻게 써?"…기계치 면모에 현장 초토화 ('도포자락')

pickcon 2022-07-30 08:31:31 신고

3줄요약
사진 : MBC

김종국이 기계치 면모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오는 7월 31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4회에서는 ‘도포파이브’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이 ‘K-컬쳐숍’의 첫 완전체 영업을 앞두고 ‘독방 사용권’이 걸린 매출 내기를 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뒤늦게 합류한 김종국이 긴장한 모습으로 한국 전통의 미(美)가 담긴 아이템 공부에 빠져있자, ‘신사의 아이콘’ 지현우는 판매경험을 토대로 ‘영업 브리핑’에 나서며 따뜻한 면모를 드러낸다. 주우재는 이날 “종국이 형이 왔으니 매출이 첫 판매의 두 배는 되지 않을까”라고 김종국 합류에 대한 기대감을 은근히 내비친다. 이에 김종국은 “판매는 오픈발이라는 게 있거든”이라며 부담감에 슬쩍 발을 빼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날 주우재는 또다시 ‘독방 사용권’이 내건 매출액 맞히기 내기를 제안하며 승부욕을 불러일으킨다. 각자 예상하는 금액을 휴대전화 메모장에 적어 다 같이 공개하자고 제안한 것. 하지만 예상치 못한 변수가 있었으니, 바로 ‘기계치’ 김종국이었다. 모두가 금액을 놓고 고민에 빠진 순간 김종국은 침묵을 깨고 “근데 메모장은 어떻게 써?”라는 질문을 던져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곧이어 ‘도포파이브’는 각자 예상하는 금액을 공개하며 독방 차지를 위한 매서운 견제에 돌입한다. 김종국은 “목숨 걸고 해”라며 영업을 위한 남다른 준비와 내기를 향한 승부욕을 불태우고, 이러한 ‘넘치는 열정’에 멤버들은 잔뜩 긴장하며 이전에 없던 뜨거운 생존 본능을 발동시켰다고.

양보 없는 신경전 끝에 주우재는 더 나아가 “야외 취침 갈까요?”라며 김종국을 자극했다고 전해져,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이 어떤 결과를 맞았을지 호기심을 더한다.

승부욕 넘치는 ‘도포파이브’의 달콤-살벌한 매출 내기의 결과는 오는 7월 31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4회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